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 진짜 맘에 든다 :)

반응형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 진짜 맘에 든다 :)

얼마 전 연말이 다가왔을 때, 장인어른 , 장모님 과 함께 정동진 에 숙소 를 잡고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장모님께서 정동진 에 한 번도 다녀오신적이 없다고하셨는데요. 이번 기회에 다들 처음으로 정동진 을 가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장인어른, 장모님, 저희가족 세식구 이렇게 5명이서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로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배 모양의 호텔은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등에서 많이 보기는했는데, 여기인줄은 이름을 듣고 찾아보다가 알게됐네요. 처음에는 주차장을 잘 못 찾아서 언덕위에 있는 주차장으로 갔는데요. 이 곳이 아니고 아래쪽에 있는 주차장이 맞았습니다. 들어갈 때 조각공원 주차장 이라서 주차비를 지불하기는했지만,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에서 다시 환불해줬습니다. 원래 숙박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식으로 환불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어서 다행이었어요 :)



처음에는 주차장을 잘못들어간 것도 모르고, 룸도 이쪽인줄 알았기때문에, 마음편하게 사진도 촬영하고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사진도 찍고 했습니다. 바다가 보이고 멋진 조각상들도 보이니, 이게 힐링 여행이구나 싶었어요ㅋㅋ



땡글이도 뒤에있는 배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주고싶었는데, 눈부시다고 눈감고 찍는다는 땡글이 입니다ㅋㅋ



조금만 걸어가면 이런식으로 사진을 촬영할만한 곳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마치 해외같은 느낌의 장소들이 많아서, 여기도 앉아서 사진찍고, 저기도 서서 사진찍고 아주 바빴네요 :)



아래쪽에보니 투명다리 위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있는 것 같았는데, 이맘때는 안전에 문제가 있는 것 인지 계단으로 내려가는 길 자체가 자물쇠로 걸려있었습니다. 굳이 내려가려고 하시는 분들도 아무도 없더라구요ㅋㅋ



잠시 뒤에 주차장을 잘못 찾은 것을 알고, 차른타고 아래쪽으로 조금 내려가서 로비로 들어갔는데요. 로비가 정말 잘 되어있었습니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로비 는 배가 컨셉이어서그런지 이렇게 물도 흐르고 있었고, 징검다리같은 것이 있어서 아이들이 계속 왔다갔다하면서 놀기에도 좋았네요!



로비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바다도 바로 보입니다. 역광이라 사진찍기가 쉽지는 않지만, 멋집니다ㅋㅋ



바로 체크인을 하고 룸을 구경하러 갈 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잡은 숙소 는 침대가 2개가 있고, 거실이 굉장히 넓은 방 이었습니다. 거실 안에 욕조가 있어서, 땡글이가 물에서 놀게하고 술도 한잔하기에 참 좋았습니다ㅋㅋ



방이 따로 없기는 했지만 가족단위로 여행 가기에 참 좋은 숙소 였는데요. 저희가 정동진 썬쿠르주호텔 에 갔을 당시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테라스에서 뭔가를 할 수 없다는게 참 아쉬웠습니다.



욕조 크기도 큰 편이라서, 저희 세식구만 갔으면 셋이서 들어가서 놀았을 것 같았어요ㅋㅋ



테라스는 이런 모습인데요. 조금 따뜻한 날에 갔다면 여기서 바다를 바라보며 술 한잔 해도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밤에도 불빛들이 멋져서, 야경을 바라보는 것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화장실은 사진이 흔들렸네요ㅠㅠ 화장실에는 좌변기, 샤워부스, 세면대 가 있습니다.



바다쪽에서 바라보면 방은 이런 모습입니다.



커피포트, 머그잔, 찻잔, 와인잔 등등 종류도 참 다양하게 있습니다.



취사는 불가능하다고 알고있었는데, 싱크대를 보니 취사가 가능한 것도 같았는데요. 그냥 시설만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로비 바로 앞쪽으로는 이런식으로 모래사장이 있는데요. 추워서 수영을 할 수는 없지만, 조개들을 주우면서 땡글이가 참 좋아했습니다.



모래위에 이렇게 하트도 그려보고 하면서 놀았네요! 하루 중 가장 따뜻한 낮 3~4시쯤 잠깐 나가서 놀고 얼른 들어왔습니다. 가장 따뜻한 시간이라고해도 바닷바람이 차긴 차더라구요!



이런 안내문도 있었는데요. 가시는 분들은 이런 안내문을 확인하고, 일정을 계획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남겨봅니다. 조식정동진 썬크루즈호텔 8층 레스토랑 에서 운영하고, 오전 7시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저도 조식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조식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써보겠습니다.



이 때는 투숙객 30% 할인 행사 를 진행중이었는데, 이 때만 한시적으로 한 것 인지, 계속 하는 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성인 조식 가격 은 20000원, 36개월 이상 미취학 아동 가격 은 16000원 입니다. 룸서비스 내선은 7061번 이고, 단축번호는 2번 이었습니다. 컴비네이션 피자는 19000원 이고, 후라이드 치킨 이나 양념 치킨은 18000원 입니다. 생맥주 1리터 가격 은 14000원 인데요.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 은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카이 라운지는 운영시간이 월요일~금요일에는, 오전 8시 부터 24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7시 부터 새벽 1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7시부터 24시까지입니다. 실내 수영장, 사우나, 헬스장 등은 운영시간이 오전 8시부터 10시, 오후 4시 부터 7시 까지 입니다. 수영복과 수영모를 착용해야하고, 튜브는 이용이 불가하니,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마트, 제과점, 노래방, 기념품점 등이 있고, 요트 예약도 가능해요 :)

안내문에 별 내용이 없는 줄 알았는데,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ㅋㅋ



앞은 요렇게 넓어서, 아이와 뛰어놀기도 좋았습니다.


위치는 여기이고, 일출을 보기에도 참 좋은 장소 입니다 :)

지금까지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이용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