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후기

반응형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후기

얼마 전 아내의 생일 이 다가오면서, 전철역 안에 있는 뚜레쥬르 에서 케이크 를 사게되었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파리바게트 가 있기는 하지만, 자전거를 타고가다가 다시 내려서 케이크를 고른 후에 다시 자전거에 싣고 가는게 싫어서 여기서 샀는데요.



아내의 생일이 크리스마스 라서 그런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나온 뚜레쥬르 케이크 가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에는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라는 케익 을 구매했는데요. 피스타치오 맛이 어떻게 섞였을까 궁금하기도하고, 생긴 모양과 색상이 신기하기도 해서 사봤습니다. 오늘은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솔직 후기 입니다.



케이크도 많은 종류가 있었고, 크리스마스 에 맞춰서 크리스마스 느낌이 나는 케익들이 참 많았습니다. 바로 옆에 있었던 화이트 트리 쇼콜라 케익을 살까 고민을 하다가,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가 민트색이 맛있게 보여서 이거로 결정했습니다.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 은 25000원 내외로 구성이 되어있는 것 같았고, 이 케이크 가격 은 24000원 이었습니다.



소개되어있는 단면 사진을 보니 피스타치오 크림 이 들어가있고, 베리 화이트 초코 민트향이 나며 달콤하며 상큼한 맛이 나지않을까? 하면서 구입을 했습니다. 설명에도 고소한 아몬드가 씹히는 초콜릿으로 코팅한 새로운 맛의 케이크 라는 설명에 더 끌리더라구요!



아내의 생일선물 과 함께 초에 불을 켜주려고, 베란다에 놔뒀던 뚜레쥬르 케이크 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전날밤에 땡글이에게 박스를 보여주기는 했는데, 너무 졸렸는지 본체만체 했었는데요. 케익 박스를 꺼내니, 땡글이도 엄청 신나하더라구요 :)



일어난지 얼마되지않아서 눈도 부어있는데, 아빠가 생일선물 준비하는 모습을 보더니 옆에서 편지를 열심히 만든 땡글이 입니다. 엄마 정말 사랑해요. 그리고 건강해요 라고 적었습니다ㅋㅋ



뚜레쥬르 케이크 는 이렇게 생겼구요. 동그란 모양은 초콜릿 입니다. 요렇게 초를 꼽아서 준비를 했습니다.



초는 그냥 2개만 꼽았습니다. 너무 많이 꼽으면 촛불 끄기도 힘들고, 기분만 내기에는 5개 이하가 적당한 것 같아요ㅋㅋ



초를 불어서 끄고나서는, 초콜렛부터 빼먹는 땡글이 입니다 :)



어메이징 파스타치오 트리 케이크 를 케익칼로 잘라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층층이 쌓여있는 모습이 맛있어보여요.



초콜릿을 먹고나서 찍어달라는 땡글이 입니다. 뚜레쥬르 케이크 는 빵이 참 부드러운 편 이고, 가격 도 너무 부담되지않는 편이라서 좋아하는 브랜드 인데요.



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는 저희 가족 입맛에는 안맞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강한 피스타치오 맛을 기대하고있었는데요. 맛이 거의 나지않는데다가 달지도 않으니 엄청 느끼하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라서 한시적으로 나온건지, 계속 출시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다른 케이크 를 사기로 했어요. 맛있다는 분들도 있으신 것 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맛인 모양이예요. 지금까지 뚜레쥬르 케이크 가격어메이징 피스타치오 트리 후기 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