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덕평 자연휴게소 에서 잠시 쉬면서 밥도 먹고 :)

반응형

덕평 자연휴게소 에서 잠시 쉬면서 밥도 먹고 :)

얼마 전 정동진 으로 여행 을 다녀왔는데요. 여행 가는 길이 막힐 것 같아서, 아침을 못먹고 출발했더니 슬슬 배가 고파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놀러가는 길에 화장실도 가고 밥도 먹을 겸 덕평 자연휴게소 에 들렀습니다. 별 기대하지않고 갔던 휴게소였는데, 참 마음에 들었네요 :)



어둑어둑 할 때 집에서 출발했는데, 덕평 자연휴게소 에 도착하니 아침해가 떠오르고 있더라구요! 차를 세워놓고보니 SK 주유소 가 보입니다. 원래 인기가 많은 휴게소 일 것 같은데,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차들도 많이 없고 널널해서 좋았습니다.



덕평 자연휴게소 는 영어로 DEOKPYEONG ECO - Service area 라고 적혀져있는데요. 푸드코트, 쇼핑몰, 편의점, 종합안내소 등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보면, 정말 쇼핑몰 처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바닥도 깨끗하게 관리된 것 보니, 청소하시는 분들이 수시로 돌아다니며 청소하시는 것 같았어요 :)



외부에도 정리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데요. 델리쉐프, 부산오뎅 등이 보입니다.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 사람들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먹기전에 먼저 화장실 을 가봤습니다.



남자 화장실 만 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덕평 자연휴게소 는 컨셉을 Fun 한 화장실 로 잡았더라구요! 소변 보는 5가지 방법 을 소개하면서, 콘서트, 게임, 잭팟을 잡아라, 로봇 소변기, 나도 슈팅스타 등 여러가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노래도 나오고, 뭔가 돌아가는 소리도 나고 신기하고 재밌더라구요. 이런 화장실 은 처음 봤네요ㅋㅋ


그리고 나서 음식점 으로 갔는데요. 이른시간이었지만, 아침을 드시는 분들이 꽤 많이 보였습니다. 어른들과 함께 하는 여행 이기도하고, 아침 식사이다보니 한식 종류를 찾게 되는데, 김밥을 몇 줄 사갔기때문에 원할머니 보쌈 에서 국물있는 음식 들을 주문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꼬치어묵우동 하나와 왕새우 튀김우동 하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꼬치어묵 우동 가격은 5500원, 왕새우 튀김우동 가격 은 6500원 입니다.



두 그릇 을 주문하니 12000원 이더라구요!



왕새우 튀김우동 의 모습입니다. 덕평 자연휴게소 음식은 처음 먹어보지만, 휴게소 우동이라서 크게 기대하는건 없었는데, 이렇게 새우가 올려져있으니 비주얼이 참 좋더라구요. 맛도 있었습니다 :)



그리고 꼬치 어묵우동 의 모습입니다. 우동에 꼬치 우동이 정말 걸쳐져있더라구요. 역시 김밥과 잘 어울리는 우동이었습니다. 우동과 함께 김밥 을 먹고나서, 다시 정동진 으로 출발을 했네요. 김밥을 여러개 사가서그런지 참 배부르게 먹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ㅋㅋ



덕평 자연휴게소 는 처음으로 가본 휴게소였는데요.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먹거리도 많은 곳 이었습니다. 쇼핑몰 도 있어서, 음식을 먹고나서 구경을 하기에도 좋고, 편의점도 있으니 뭔가 간식거리를 사가기에도 좋은 곳 이었네요.



친환경을 컨셉으로 가지고 있는 듯 한데, 겨울이 아닌 계절에 가보면 외부도 더 열심히 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