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 김포공항 롯데몰 다녀왔어요!

반응형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 김포공항 롯데몰 다녀왔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은 쇼핑을 하는 장소이다보니, 땡글이와 같이가면 좋기는 하지만 구경을 하기가 힘든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명은 키즈카페에서 놀아주고, 한 명은 구경을 하면 한 명은 편한데요.



지금까지는 딱히 키즈카페 를 이용하지않았었는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니 바로 키즈카페 가 있다보니 가고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그 김에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를 이용해봤습니다. 제가 데라고가고, 아내는 쇼핑을 하게되었네요 :)



김포공항 롯데몰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간 것 이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 미리 코코몽 녹색놀이터 에 아이들과 함께 놀고있을 동안 쇼핑을 하려는 생각을 가진 부모님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았어요. 다른 매장들은 사람이 많지않았는데, 여기는 매표소앞에 사람이 많이 있더라구요ㅋㅋ



결제를 하고나면 이렇게 팔찌를 주시는데요. 저희는 종일권 을 구매한 것이 아니라서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코코몽 녹색놀이터 가격 은 종일권과 2시간권이 다른데요. 성인 종일권 가격 은 10000원, 성인 2시간권 가격 은 7000원 입니다. 어린이 종일권 가격 은 16000원, 어린이 2시간권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키즈카페 성인 비용 만 보면 다른 곳에 비해서 비싼편이네요. 2시간권 가격 으로만 계산해도 아이 한 명에 어른 두 명이 들어가면 27000원 이니, 보호자는 한명만 있는 분들도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



가장 먼저 이용했던 장소는 썰매장 이었습니다. 보자마자 튜브를 가지고 혼자서 올라가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동영상으로도 촬영을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내려오는 시간이 길어서그런지 땡글이가 참 재미있어했습니다. 2인용 튜브도 따로 있다보니, 어른 과 아이가 함께 타도 되는 썰매였어요. 많이들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시더라구요 :)



다만 코코몽 녹색놀이터 에 있는 튜브 갯수가 많지는 않아서, 몇 번 타고나서 양보를 해주는 모습이었습니다. 이 날이 좋은 날이었는지 원래 문화가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양보를 모두들 굉장히 잘해주셨어요! 땡글이도 그 모습을 보고, 1~2번 타고 기다렸다 또 타고 하는 모습이었네요. 다컸다싶었어요ㅋㅋ



썰매장 이용시간 이 따로 있는데요. 주중에는 오후 7시 30분까지, 주말에는 오후 8시 까지 운행합니다. 매시 정각 10분까지 점검을 하고있으니 썰매장 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썰매때문에 못봤는데, 입구 바로 옆쪽에보니 사물함이 있더라구요! 코코몽 녹색놀이터 키즈카페 안에있는 사물함은 이용요금 이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안에서는, 화장실 앞쪽같은 곳에 있는 사물함은 무료 로 운영하고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키즈카페에서 타고놀 수 있는 기구들이 규모가 큰 편이라서, 더 재미있게 뛰어다니면서 놀 수 있는 공간 같아요. 아침에는 그래도 한산한 편이라 놀기에 더 좋더라구요 :)



이렇게 생긴 코코몽 기차도 타보고



이렇게 핼멧을 착용하고 위에 줄을 잡고다니며 장애물 코스를 통과하는 곳도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모습을 보면 잡아주고 싶으면서도 대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코코몽 녹색놀이터 는 신기하게도 두 공간으로 나눠진 키즈카페 인데요. 한 쪽은 타고 뛰어노는 공간이 많다면, 한쪽은 뭔가 손으로 하는 공간이 많은 곳 이예요. 땡글이는 특히 공이 굴러가는걸 좋아하더라구요. 높은 곳에다가 놓으면 흘러내려가는게 재미있는지 계속 했어요ㅋㅋ



공을 굴리는 틀도 여러가지라서, 하나씩 다 해봤네요 :)



그리고 이렇게 빙글빙글 돌아가는 놀이기구도 있었는데요. 이 위에 올라가는게 꽤 높아서 올려주시는 직원분도 계시더라구요. 조금 큰 아이들은 혼자서 올라가려고 엄청 노력하고, 작은 아이들은 직원분이 태워주시곤 하는 모습을 봤습니다ㅋㅋ



한참 뛰어놀고나서는 모래놀이도 잠깐 했는데요. 2시간동안 이것저것 해보면서 참 알차게 놀았습니다. 여러 키즈카페 를 다녀보기는 했지만, 코코몽 녹색놀이터 는 새로운 놀이기구들이 많아서 땡글이가 더 즐거워했던 곳 이었네요!



다음에 또 김포공항 롯데몰 에 가게되면 이용하게될 것 같습니다. 2시에 나오면서보니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이번에 혼자 잘 노는 모습을 보니, 다음번부터는 땡글이 혼자 들어가게해도 될 것 같았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