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로 생일파티!

반응형

어머니의 생신 이었어요.


밖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와서


집에서 조촐하게라도 생일파티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사왔어요^^


딸기반초코반 이라는 케이크였는데,


땡글이가 원래 캐릭터가 있는 케잌을 좋아하지만,


왠일로 그런걸 안고르고 이걸 골라왔네요!!


할머니 생신이라는걸 알았나ㅋㅋㅋ



파리바게트에서 사온 초코반 딸기반 케이크예요.


620g 이고, 칼로리는 무려 2170kcal 이에요ㅋ


반드시 냉장보관을 하라고 써있어요!


저희는 가져오자마자 바로 생일파티를 준비했으니


냉장보관은 따로 해두거나 하지는않았어요^^


가격은 22000원 짜리예요.


마침 파리바게트 기프티콘이 있어서 그거로 사왔네요ㅋ



땡글이는 케이크 상자를 집중해서 뜯어서



안에 뭐가있나 보는 중 이에요.


케이크를 같이 골랐는데도


안에 어떤 모양이 들어있을지 궁금한 표정이었어요ㅋㅋ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가


원래 이렇게 반이 나눠져서


공간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땡글이가 너무 흔들어서 공간이 생긴 것 같았어요ㅋ



하얀색 부분은 딸기반 부분이고


어두운 색 부분은 초코반 부분이예요.


안쪽에 투명한 비닐이 들어가있어서


케이크끼리 섞이지는 않게 되어있었어요^^



땡글이는 조잘조잘 이야기를 하면서


생일파티를 준비 중 이예요.


초를 몇 개 꼽으면 되냐고해서


거기 있는 초 다 꼽으면 된다고하니까


기분이 더 업 되었어요^^



다 꼽고나서 브이 포즈 중ㅋㅋ



땡글이가 초 부는걸 좋아하다보니


집에 있던 초까지 가지고와서


잔뜩 가져와서 꼽았네요ㅋㅋ



생일축하 노래를 다 불러드리고나서는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 위에있는


얇상한 초콜렛들을 빼서 먹기 시작했어요!



요 초콜렛은 많이 먹어봤는지 익숙한 것 같았어요ㅋㅋ


손가락에 묻은 초콜릿까지


쪽쪽 소리를 내면서 어찌나 맛나게 먹는지^^



이제 어떤걸 먹어볼까 고민을 하는 모습이지만


또 초콜렛을 고르게 될 것 이예요ㅋ



케이크를 다함께 먹더라도


하나의 맛만 먹으면


나중에는 질리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는 모양도 예쁘게 생겼지만


두 가지 맛이 있다보니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았어요^^


지금까지 파리바게트 딸기반 초코반 케이크로


생일파티를 했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