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스마트폰 목거치대 , 목에 걸었더니 좀 흔들림ㅋㅋ

반응형

스마트폰 목거치대 , 목에 걸었더니 좀 흔들림ㅋㅋ

유튜브나 네이버TV를 보면, 양손이 나오게 촬영을 해놓은 영상을 많이 봤는데요. 영상을 보면 누군가 옆에서 촬영을 해주는 것 같지는 않고, 어떤 도구를 사용해서 촬영을 하는건가 궁금해하다가, 스마트폰 목거치대 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길래, 바로 주문을 해봤는데요. 스마트 폰 게임 을 눌러두고 다른걸 하는 광고가 웃기기도 했네요ㅋㅋ



스마트폰 목거치대 는 원래 촬영용은 아니고, 양손을 자유롭게 하면서 스마트 폰 게임 을 하거나 동영상을 보는 용도여서그런지, 목에 걸었더니 촬영을 할 때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흔들리더라구요. 오늘은 직접 인터넷 으로 구매했던 스마트폰 목거치대 실제 사용후기 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인터넷으로 주문하고나니, 다음날인가 다음다음날인가 배송이 엄청 빠르게 되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닌 이렇게 들어있었는데요. 간단하게 조립이 필요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박스를 뜯어보니 이렇게 들어있었는데요. 간단하게 조립이 필요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조립이라고해도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니고, 위치에 맞게 두고 그냥 끼우기만하면되는 간단한 조립입니다ㅋㅋ



집게 아래쪽에 동그란 부분을 끼우기만하면 완성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검은 부분을 목에다가 걸고 촬영을 해봤습니다.



스마트폰 목거치대는 처음으로 사용을 해봤는데요. 스마트 폰 게임 이나 동영상 을 볼 때 사용을 하는 장치 라서 그런지, 촬영을 하기에는 조금 힘들어 보였습니다. 요걸 목에 걸고 양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촬영을 하려는 목적이었는데, 생각보다 양손을 움직일 때, 제가 목이 많이 흔들린다는걸 처음으로 알았네요ㅋㅋ


 

원래는 반대로 돌려서 화면을 보는 용도이지만, 촬영을 하기위해 이렇게 설치했습니다. 목에 걸고 조금 하다보니 화면이 너무 흔들리길래, 땅에다가 세워놓고 하니까 그래도 촬영은 되더라구요.



다만 여러번 뺐다가 끼웠다가 했더니 대가 더 힘이 없어져서, 한 번 맞춰놓았다면 모양을 변형하지않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