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사용해봤어요

반응형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사용해봤어요

요즘 미세먼지 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원래 공기청정기 가 하나 있기는한데, 거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중 이라서, 밤마다 방으로 옮기기가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저렴한 제품들을 알아보다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니 좋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 이라서, 주문을 하게됐습니다. 지금까지 1~2개월정도 사용을 한 것 같은데요. 발뮤다와 비교도 슬쩍 해보고, 포스팅 후반부에는 단점 도 써보겠습니다.



생각보다 크지 않은 박스에 담겨서 왔습니다. 땡글이는 공기청정기 가 택배로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사진을 촬영하고 있어요ㅋㅋ



 사진 촬영을 강요한 것도 아닌데, 요즘 이렇게 사진촬영을 열심히 하네요 :)



박스를 열어보면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있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와 함께, 가장 위에 사용설명서 가 들어있습니다. 꼼꼼히 사용설명서를 읽어보는척 하는 땡글이 인데요. 아는 글씨만 띄엄띄엄 읽어보고있는 중 입니다ㅋㅋ



스트로폼을 벗겨내면 이런 모습인데요. 뒤쭉에 있는 공기청정기는 발뮤다 인데, 발뮤다에 비해서 약간 작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입니다. 크기가 작기는 한데, 디자인이 거의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모양만큼은 소형 발뮤다의 느낌이더라구요. 요걸 못봤으면 발뮤다에서 작은 것도 나오는구나 했을 것 같을정도로 비슷하게 생겼어요ㅋㅋ



뚜껑을 열어보면 안에 하늘색 필터가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제품 소개가 나와있는데요. 위쪽에는 팬 덮개망, 전원, 모드 버튼, 조명 센서 등이 있습니다. 전면에는 디스플레이가 있고, 뒷면에는 온도 및 습도센서, 디스플레이 전원버튼, 리셋버튼, 레이저 미립자 센서, 필터 덮개, 전원 선 연결부 등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 온도, 습도, 와이파이 상태, 공기질 표시기, 모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가격 이 15만원 내외인데도, 필요한 부분이 거의 다 있고, 와이파이까지 되니 신기하네요 :)



전원 선을 모양에 맞게 끼우기만하고, 콘센트에 연결하면 조립하거나 할 것이 특별히 없습니다. 버튼만 누르면 바로 켜지더라구요!



발뮤다 를 거실에서 쓰고있고,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는 안방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발뮤다에 비해서 훨씬 자주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요걸 켜놓고자면 목이 좀 덜 아픈 것 같기도하고ㅋㅋ



아 지금까지 쓰면서 그냥 켜놓고 사용만 하다보니 크게 단점을 모르겠지만, 굳이 단점 을 뽑아보자면, 끄는걸 잊어먹는다는 것 입니다. 소리가 작아도 너무 작아서 켜있는지를 모르니, 자꾸 켜놓고 가게되더라구요. 소리가 이렇게 작은데 공기청정 기능은 잘 되는게 맞나 싶기도하구요! 지금까지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2s 를 사용해봤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