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개봉기

반응형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개봉기

전에 쓰던 전기포트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조금 오래 사용하다보니, 닦아도 깨끗한 느낌이 나지않고, 겉에 색도 변한 부분이 있을 정도로 오래된거라서, 이번 기회에 새 전기주전자 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그러다가 아내가 찾아낸 제품이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인데요. 가격 이 조금 비싸다고하길래 전기주전자 가격 이 얼마나 한다고 비싸다고하나 하면서 사라그랬는데, 4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었습니다. 진짜 다른 전기포트에 비해서는 비싸네요ㅋㅋ



주문을 하고나서 금방 도착한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입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작아보였는데요. 주전자 입구 부분이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생겼더라구요. 핸드드립 이 편하다고 주문을 한거라는데, 집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핸드드립을 그렇게 많이 해먹지는 않는데 얼마나 사용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



물은 0.8 리터 가 들어가는 제품이고, 끓으면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있습니다. 220볼트 를 사용하면되네요!



제품명 : 전기주전자

모델명 : LCZ3812WT

제조년월 : 2018년 07월

제조국 : 중국

제조자 : NINGBO MINDO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Made in China)

수입원 : (주)미마인터내셔널

판매 및 A/S : (주)프로스페리티

반품교환 : 구매처

재질 : 스테인레스, 폴리프로필렌, 실리콘

공정거래의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기입이 되어있습니다.



고장이 의심될때는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하지말고 서비스센터로 연락해야겠어요!



상자 윗부분은 이렇게 파랑색으로 되어있고, 0.8리터, 1000 watts , 1 WARRANTY 라고 기입이 되어있습니다.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LCZ3812 까지는 모델명이 같은 것 같고, 저희가 구매한 제품은 흰색 이라서 WT 가 붙어있는 것 같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크기가 작아보이기는 하지만, 예쁘게 생겼습니다.



안쪽이 스테인레스 라는 부분도 마음에 들고, 노즐이 7mm 라고하는데, 물을 따라보니 조절을 하는 방법도 어렵지않은 것 같습니다. 핸드드립 은 물의 속도에 따라서 맛이 달라진다고하는데요. 저는 전혀 할줄을 모르지만, 아내가 해보더니 편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라쿠진 전기포트 LCZ3812WT 는 전기를 꼽아서 이렇게 끓이자마자 바로 손잡이로 들어서 핸드드립을 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큰 장점 인 것 같아요.



저는 컵라면 물을 끓여서 부을 때나 사용을 하겠지만, 생김새도 고급지고 예쁘게 생긴 전기주전자 네요. 요거 생긴김에 핸드드립도 한 번 배워봐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