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코골이 방지기구 - 코아네 코골스탑 이용 후기

반응형

코골이 방지기구 - 코아네 코골스탑 이용 후기

점점 나이가 들수록 코골이가 심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내가 요즘 부쩍 심해졌다면서 코골이 방지기구를 알아보라해서 알아봤는데요. 찾아보다보니 코아네 코골스탑 이라는 제품이 좋아보여서 많이 비교해보진않고 그냥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하고나니, 택배로 하루 이틀만에 도착을 했습니다.



일동 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이고, 비강확장기 입니다. 받기전까지는 몰랐는데, 라디오를 듣다보니 광고도 나오고 그렇더라고요! 그동안 그냥 노래만 흘려듣고 있었는데, 사고나서 '이거였구나' 했습니다. 의료기기라고 쓰여있습니다 :)



뒷면을 보면 어떤 방식으로 코골이를 방지해주는 기구인지 간단하게 나와있는데요. 코안에 착용하면 비강의 통로를 넓혀서 공기의 유입을 원할하게 해주고, 크기가 다른 2개가 들어있어서, 비강 크기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일회용은 아니고,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도 나와있는데요. 사람에 따라 성능의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초기에 착용시에는 이물감이 있을 수 있다고 기입되어있습니다. 혹시 코에 이상이 있다면, 치료 후에 사용을 해야겠습니다.


사용방법

1.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원통 부위를 누른 후 콧속에 넣는다.

2. 통증을 느끼지않을만큼만 넣는다(약간의 압박감은 시간이 지나면 경감됨)

3. 깨끗이 세척하여 사용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실온에 보관해두면 되겠습니다.



겉에 있는 포장지를 제거해보면, 안에는 원통형의 케이스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델명은 CB-1, CB-2 이고, 판매원은 일동생활건강, 제조원은 드림에어 라는 곳 입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제품이 2개가 들어있는데요. 크기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작은건 너무 작아서, 큰 제품으로 사용을 했더니 딱 맞았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반투명한 핑크색으로 보이고, 손으로 눌러보면 말랑말랑한 느낌 입니다.



요즘 밤에 잘 때 코에 넣고 사용을 해보고있는데요. 아내 말로는 코골이 소리가 작아졌다고 이야기합니다. 다만, 제가 자다가 코에 뭐가 있으니 자꾸 빼놓고 자게되는데요. 언제 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새벽에 잠깐 깼다가 자게되는 부분은 조금 불편했네요.



코아네 코골스탑 을 계속 사용하다보면 괜찮다고하는데, 아직 얼마 사용하지않아서 그렇게 느껴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계속 사용을 해봐야겠어요! 껴보니 코로 숨을 쉬는게 더 편해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