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당산 곱창고 - 곱창 이 무한리필 은 아니었네!

반응형

당산 곱창고 - 곱창 이 무한리필 은 아니었네!

얼마 전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는 날 이었는데요. 음식도 많이 먹고 술도 많이 마시고싶은 날 이라서, 곱창 무한리필 음식점을 찾다가 당산 곱창고 를 가게되었습니다. 후기를 보고 갔다기보다는, 검색을 해보고 제목에 무한리필 이라는 글씨가 보여서 그냥 무한리필 인가보다 하고 갔었는데요.



알고보니 곱창 무한리필 이 아니라 찌개 가 무한리필 이었어요. 음식점에 들어가기는 했는데, 가격 을 보고 무한리필에 관한 가격표가 없어서 깜짝 놀랐네요ㅋㅋ



무한리필 이 아니라고 나오기는 좀 그래서, 그냥 앉아서 먹기로 했습니다. 당산 곱창고가격표 인데요. 한우모둠구이 1인 기준 16900원, 한우곱창구이 1인기준 17900원, 한우양념곱창구이 1인기준 19900원, 한우대창구이 15900원 등 으로 구이 가격표 에 써있습니다.



그리고 한우냄비곱창이 보이는데요. 냄비곱창은 30900원 이네요. 소막창 구이, 소염통구이 등도 보입니다. 맥주나 소주는 4000원, 청하 5000원, 막걸리 4000원 등 이네요 :)



메뉴 를 주문하고나서 바로 찌개를 올려주셨는데요. 친구와는 뭔가 떠먹으면서 소주를 마시는 것 보다는 뭔가 집어먹으면서 소주를 마시는 스타일이라서, 무한리필 을 해먹지는 않았습니다. 곱창을 먹다가 한 번씩 떠먹기 괜찮았네요ㅋㅋ



앞접시와 함께 소스들과 양파절임, 파절임 등을 주셨어요!



당산 곱창고 는 물이 참 맛있었는데요. 헛개 열매차 라서 그런지 일반 물보다 훨씬 고소했습니다. 곱창을 먹고 나서, 시원하게 마시기에 좋았네요. 헛개 성분이 있어서, 술을 마시면서 함께 마시기에도 좋은 것 같았어요 :)



둘러보니 쏘맥세트 라는 것도 있었는데요. 소주와 맥주를 한꺼번에 마실분들은 이용하셔도 좋겠습니다. 주말이었는데, 테이블이 가득차있는 정도는 아니어서, 시끌시끌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곱창이 구워진 모습입니다. 2인분을 주문하고, 먹은 후에 더 시켜먹을까했는데, 그냥 이렇게 1차는 간단하게 먹고 호프집으로 갔네요. 곱창은 역시 가격 이 저렴한 음식은 아닌것 같아요ㅋㅋ



맛도 괜찮았고, 시끌시끌하지않은 분위기라서 좋기는 했지만, 당산 곱창고곱창 무한리필 이라고 생각하고 갔던거라서그런지, 요것만 먹고나서 계산하게되더라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