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초마짬뽕 - 이마트타운 에서 먹어봤어요

반응형

초마짬뽕 - 이마트타운 에서 먹어봤어요

항상 점심시간쯤에 가보면 줄이 길게 서있어서, 한 번 먹어보고 싶기는했는데, 포기하고 다른 메뉴를 골라서 먹었을 때가 많았는데요. 이번에는 조금 일찍 도착한데다가, 아침을 빨리 먹어서그런지 배가 고프길래 점심시간이 되기전에 초마짬뽕 에서 먹어봤습니다.



이마트타운 의 이마트 킨텍스점 에 있는 초마짬뽕 에서 먹었는데요. 12시가 되기전 이어서 점심시간이 꽤 남아있는 편 이었는데도, 조금 줄은 서있다가 먹었습니다.



초마짬뽕 영업시간오전 11시~ 오후 9시 까지 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이니, 이 시간은 피해서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격탕수육 17000원, 야끼만두 8개에 8000원, 유니짜장 7000원, 짬뽕 9000원, 짬뽕곱빼기 11000원, 짬뽕밥 10000원 이구요.



하얀짬뽕 9000원, 하얀짬뽕곱빼기 11000원, 하얀짬뽕밥 10000원 으로 다른 중국집 가격 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 은 아닌 것 같습니다. 그래도 줄은 항상 길게서있는 것 보니, 많은 분들이 맛있다고 느끼는 모양이예요 :)

유니짜장에는 돼지고기, 양파, 새우, 오이, 메추리알 등이 들어가있고, 짬뽕밥에는 돼지고기, 오징어, 새우, 각종 야채들이 들어가있습니다. 하얀짬뽕도 먹어보고싶었는데, 돼지고기, 오징어, 새우, 청양고추, 각종야채 들이 들어가네요. 원산지는 돼지고기, 고춧가루, 쌀 등은 국내산, 오징어는 중국산 입니다.



줄을 서있다보면, 주문을 먼저 하도록 해주시는데요. 음식이 만들어지는 시간이 필요해서인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인원을 표시해주시고, 어떤 메뉴를 먹을지 선택해서 직원분께 드리면 되는데요. 저희는 초마짬뽕 을 처음 먹어보다보니, 가장 기본적인 맛을 보고싶어서 탕수육, 유니짜장, 짬뽕 이렇게 주문을 해봤습니다.



잠시 기다리고나서, 자리가 생겨 앉을 수 있었습니다. 여럿이서 오신 분들은 저희 앞이였는데도 함께 앉을 자리가 없어서, 양해를 구하고 2명이서 온 사람들부터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밑반찬은 단무지, 양파, 춘장 입니다.



초마짬뽕 의 유니짜장면 은 이렇게 나옵니다. 면과 함께 오이, 메추리알, 새우 등이 보이는데요. 나오자마자 짜장을 부어서 비벼봤습니다.



이렇게 잘 비벼서 먹기 시작하면되는데요. 짜장을 부어서 섞을 때 나는 향기가 정말 맛있는 향기가 나더라구요. 비비면서 빨리 비벼서 먹고 싶은 생각 뿐 이었네요ㅋㅋ



비벼놓고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조금 지저분하게 비벼진 것 같지만, 참 맛있었습니다. 면도 알맞게 익은데다가, 소스도 짜지도않고 싱겁지도않고 딱 적당한 맛 이었습니다. 초마짬뽕 은 이름만 보고 짬뽕이 유명한 곳 인줄알았더니 짜장면까지 맛나더라구요 :)



자장면 이 나오고나서 바로 나온 짬뽕 의 모습 입니다. 저는 짬뽕을 먹을 때 국물부터 맛을 보는데요. 매장 이름이 초마짬뽕 이라 기대를 엄청하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



매콤함이 딱 알맞고, 먹고나서 다음에도 또 생각나는 매운 맛 이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재료들과도 너무 잘 어울렸고, 면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면만 먹어도 맛있고 그랫어요. 개인적으로는 참 맛있었네요 :)



맛있는 짜장면과 짬뽕을 투샷 으로 촬영해보고, 잠시 있으니 탕수육도 나왔습니다ㅋㅋ



탕수육 은 이런 모습인데요. 특이한건 소스 였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탕수육 소스는 약간 붉은 빛이 나며, 케찹맛이 조금 들어가있는 그런 맛 이었는데, 초마짬뽕 의 탕수육 소스 는 이렇게 붉은빛이 전혀 나지않는 소스였습니다. 느끼한거 아닌가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전혀 느끼하지도않았고 맛있었어요ㅋㅋ



유니짜장 하고 짬뽕만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기는했는데, 먹다보니 탕수육까지 다 먹었네요!


먹으면서 맛있다고 계속 말하면서 먹었어요. 초마짬뽕 에 왜 그렇게 줄을 서있고, 맛집 으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다음에도 가면 또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번에 초마짬뽕 이라는 음식점 에서는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만족스러운 곳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