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에서 회식 했어요 :)

반응형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에서 회식 했어요 :)

사람들과 술을 한잔할 곳을 고를 때는, 안주를 생각하지않을 수 없는데요. 고기의 질은 좋으면서 무한리필 이 되는 곳을 찾다가, 생고기제작소 당산역점 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보통은 무한리필 이라면 고기의 질이 좋지않은 곳도 많이 있는데, 생고기제작소 당산역점 은 고기의 질 까지 좋아서 맛나게 먹고왔네요. 고기가 맛있어서, 왜 맛있는지 생각해보니, 제주 흑돼지 라서 맛있는건가봐요 :)



외부 모습입니다. 당산역 근처 에 있어서, 생고기제작소 까지 지하철역에서 5~10분정도 걸리더라구요. 골목 안쪽에있고 규모가 눈에 띄게 큰 편은 아니라서 잘 안보이기는 했습니다ㅋㅋ



생고기제작소 에서는 소고기 무한리필을 하게되면, 제주 흑돼지 생고기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데요.



저희는 생고기제작소 가 돼지고기도 괜찮다는 사람이 있어서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먹었지만, 최상급 냉장 숙성 소고기 라고하니 다음에는 소고기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



가는 길에는 퇴근시간과 회식 시간이 겹쳐서, 자리가 있는지 전화를 해보고 갔는데요. 처음에는 조금 한산한편 이었는데 먹다보니 어느새 자리가 없을정도로 꽉 차있더라구요.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가 이 부근 회사 직장인 분들에게도 인기가 있는 곳 같았어요.



약간 느끼하다는 기분이 들 때는, 파저리를 함께 먹으면 다시 괜찮아졌습니다ㅋㅋ



고기가 익으면 옆에 있는 김치를 굽고있는 도시락통 안에다가 넣어뒀다가 먹었는데요. 고기가 끊기면 무한리필을 먹다가 갑자기 못먹게될 때도 많은데, 이렇게 먹으니 끊임없이 먹을 수 있고, 불판도 놀리지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습니다.



나오는 길에 보니 고기냄새를 빼고갈 수 있도록 페브리즈도 놓여있더라구요. 그리고, 들어갈 때는 몰랐는데 나올 때 보니 싸인이 되어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도로 확인해봐도 당산역과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있는데요. 지하층과 2층에는 여성전용 화장실이 있으니, 혹시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당산역 근처 생고기제작소 는 회식때문에 처음으로 가보기는 했는데요. 무한리필 이다보니,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고, 친구끼리 가기에도 부담없고 좋은 곳 같았습니다. 다음에도 생고기제작소 는 다시 가게될 것 같은 장소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