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 종류 가 참 다양하네요 :)

반응형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 종류 가 참 다양하네요 :)

점심을 먹고나서, 바로 어린이 놀이기구 가 몰려있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어른들이 타는 놀이기구들도 재미있어보이는 것이 많이 있기는했지만, 아이들과 함께 탈 수 없으니 더 크면 같이타자면서 걸어갔네요ㅋㅋ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는 느끼기에 가파른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언덕을 올라가야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가다가 한 번씩 뒤돌아보면 풍경도 참 예뻤습니다.



가장 처음으로 탔던 놀이기구 종류로얄 쥬빌리 캐로셀 입니다. 이름이 거창하게 써있어서 뭔지 잘 모를 수 있겠지만, 회전목마 입니다 :)



로얄 쥬빌리 캐로셀 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키가 100cm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을 해야합니다. 회전목마 가 전체적으로 크기가 상당히 큰 편이라, 정원은 90명 이고, 운행시간은 약 2분 정도입니다.



땡글이는 타자마자 말위에 딱 올라가서 잘 잡고 타더라구요. 저는 사진을 찍어주려고 밖에서 기다리면서 찍어줬습니다. 돌아가는 속도도 느리고,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종류 중에 가장 안전해보였습니다. 사진을 찍어주기위해 앞뒤로 앉아서 타시는 부모님들도 많이 보였는데, 괜히 같이 안타고 밖에서 찍어줬나 싶었네요! 음악이 나오며 빙글빙글 돌아가는 정도이지만, 아이들은 참 재미있어하더라구요ㅋㅋ



회전목마는 아이들에게도 조금 시시했는지, 바로 다음 놀이기구 를 타러 이동했습니다. 이동중에 보였던 대관람차는 가까이가보니 운행을 안하고 있더라구요. 올라가서 경치좀 감상하려고했는데, 다음을 노려봐야겠습니다. 물을 틀어놓은 곳은 계속 무지개가 떠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였네요 :)



땡글이가 오빠랑 어딘가를 마구 뛰어가길래 어디가나했더니, 매직 쿠키 하우스 라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운영시간은 회전목마와 똑같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인데요. 



쿠키코스는 12시부터 오후 10시, 캔디코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약간 다릅니다. 아마 오리온에서 지원해준 놀이기구 종류 인가보더라구요. 그냥 뛰어들어가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장애물들을 통과하며 노는 곳 인데요.



마지막에는 이렇게 미끄럼틀을 타고 슝~ 내려오는거예요ㅋㅋ 아이들이라 질서를 잘 못지킬 것 같아도, 한명한명 차례대로 잘 이동하고 내려오고 하는 모습이 귀여웠습니다 :)



다음으로는 붕붕카 를 타러 이동!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는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서 좋았는데요. 어른들용 놀이기구에 비해서 인기가 없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지루하게 기다리지않고 재미있는건 계속 타볼 수 있어서 좋아하더라구요ㅋㅋ



요렇게 타고나면 출구로 나와서 입구까지 뛰어가서 타고 타고 했습니다ㅋㅋ



이건 붕붕카와 굉장히 비슷해보이지만, 로보트카 입니다. 회전목마 에 비해서 속도가 빨라서그런지,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놀이기구 였네요 :)



이건 자동차 왕국 이라는 놀이기구 입니다. 비슷비슷해 보이지만, 종류 가 참 다양하더라구요ㅋㅋ



이제 슬슬 돌아가자면서 입구쪽으로 걸어가다가 마지막으로 탄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는 시크릿쥬쥬 비행기 입니다. 이건 꽤 높이올라가다보니, 높은 곳에서 우는 아이들도 있어요. 울면 내려왔을 때 바로 내려주시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이 타고있는 모습을 보고, 겁을 먹고 안탄다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물론 땡글이는 뒤도 안돌아보고 타겠다고 갔어요 :)



땡글이는 하나도 안무서워했는데, 오히려 엄마가 더 무서워하는 중ㅋㅋ



시크릿 쥬쥬 비행기 는 꽤 높이까지 올라갑니다.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종류 중 무서운 축에 속하는 놀이기구일 것 같아요.



다른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와 다르게, 운영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니, 타러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할로윈 축제 기간이라서, 상처를 분장하고 다니시는 분들이 참 많이 보였는데요. 어두워지니 더 많아지더라구요! 아이들이 보고 놀라지는 않을까 살짝 걱정했는데, 할로윈축제라서 저렇게 하는거라고 더 잘 알고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 지금까지 에버랜드 어린이 놀이기구 종류 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