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에버랜드 식당 가격 및 후기 - 매직타임 레스토랑

반응형

에버랜드 식당 가격 및 후기 - 매직타임 레스토랑

로스트밸리를 다녀오니 마침 점심시간이 되어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먹어야하다보니 매콤한 메뉴가 있는 곳 보다는, 아이들이 먹을 메뉴가 있는 곳을 선택했는데요.



에버랜드 식당 이 몇 군데가 있지만, 이 날 점심은 매직타임 레스토랑 으로 결정했네요. 가격 도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고, 메뉴판을 보고 몇 가지 중에 고르기만 하면되다보니 어렵지않게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점심시간 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기는 했는데요. 사람이 많은만큼 안에 앉을 곳도 굉장히 넓어서, 조금 기다리니 여러명이서 함께 앉을 자리가 생기더라구요 :)



에버랜드 식당 가격 인데요. 매직타임 레스토랑 의 가격 이고, 다른 곳이 더 비싼지 저렴한지는 비교를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매직타임 레스토랑은, 일식 , 한식 , 아시안, 이탈리안 , 아메리칸 등 컨셉이 다양하게 음식이 준비되어있는데요.



땡글이와 함께 먹을 것 이라, 한식 으로 먹고싶었는데, 할로윈 어린이 메뉴가 보이길래 어린이 메뉴로 주문을 했습니다. 규동 벤또 세트 가격 은 11300원, 돈가스 커리 벤또 세트는 12300원, 돼지고기 김치찌개 2인분은 18800원 입니다. 떡갈비 는 반찬 정도의 느낌인지 가격 이 3000원 입니다. 아시안 메뉴로는 쌀국수 종류가 있는데요. 차돌박이 쌀국수 는 9800원, 해물 쌀국수는 11800원, 짜조 3800원, 부추새우 튀김만두 3800원 등 입니다. 이탈리안 메뉴에 할로윈 어린이 메뉴가 포함되어있는데, 어린이 메뉴 가격 은 8000원 입니다. 갈릭브레드 1300원, 점보 치킨과 새우칩은 6300원 입니다.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음식을 받고, 계산하고, 식사를 하는 순서 입니다 :)



매직타임 레스토랑 에 들어가서도 메뉴는 볼 수 있으니, 사진이나 다른사람들이 들고가는 모습을 보고 결정을 해도 되겠습니다. 줄을 잘 설수있도록 되어있고, 그렇게 오래걸리지도않기때문에, 음식 주문 줄 보다는 먹을 수 있는 자리를 먼저 확보하는 것이 좋겠더라구요!



자리를 먼저 맡는다고해서, 에버랜드 식당 이기 때문에 전혀 좁은 곳은 아닙니다. 저희처럼 부부동반으로 갔다던가 했을 때, 다같이 앉아서 먹고싶을 때, 맡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할로윈 어린이메뉴 는 조금 실망스러웠어요ㅠㅠ 음료수는 따로 구매를 한 것이고, 원래 어린이메뉴 가 이런 것인지 할로윈이라서 구성이 바뀐 것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



다른 메뉴들은 그래도 괜찮아 보였고, 다행이 우동이 포함되어있어서, 요걸로 아이들을 먹였네요ㅋㅋ



한 사람당 하나씩 시켜서그런지, 여럿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땡글이가 처음에는 토마토 스파게티를 엄청 잘 먹으려나했는데, 잠깐 이렇게 포크로 돌리기만하고 안먹어서 제가 다 먹었네요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어린이메뉴 말고 쌀국수 같은거로 주문을 해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아무튼 이렇게 에버랜드 식당매직타임 레스토랑 에서 점심을 얼른 먹고, 놀이기구를 타러 갔습니다. 어른들이 탈만한 놀이기구도 참 많이 있기는하지만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도록 간 곳 이라서, 그쪽으로 바로 이동을 했네요. 아이들과 함께가면 보통 로스트밸리, 사파리, 점심, 어린이 놀이기구 정도의 코스로 놀다가 오는 모양이예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