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 선릉역 근처 에서 회식 :)

반응형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 선릉역 근처 에서 회식 :)

얼마 전, 선릉역 근처 회식장소 를 알아보다가,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점심먹으러 몇 번 가본 곳 이었는데,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



분위기도 마음에 들고 메뉴도 괜찮았는데, 메뉴 중 에서 차돌숙주볶음 은 안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가격 에 비해서 양이 너무 적다보니 실망스러웠네요!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는 2층에 위치하고있는데요. 1층은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모르고 지나칠 수 있었겠지만, 점심식사를 하러 몇번가보면서 알게된 장소네요. 점심은 부페식으로 운영하는데, 가격 이 5000원 이면서도 맛도 있고 괜찮습니다 :)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메뉴판을 보니, 칠판 같은곳에 적혀져있더라구요ㅋㅋ 가장 앞에 써있는 바베큐플레이츠 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셋이서 나눠먹으면 술을 한잔 하기에는 괜찮은양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종류가 많이 있어서, 여러가지 맛을 보며 먹기에도 괜찮아보였습니다. 빵은 좀 쌩뚱맞지만, 고기, 감자, 소세지, 파인애플, 피클 등 많은 것을 먹어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회식인데 술이 빠질 수는 없어서, 소맥으로 먹기위해 참이슬 한병, 카스 한병을 주문했습니다. 술을 마시다보니, 안주가 조금 부족한 것 같아서 위에서 말씀드렸던 차돌숙주볶음 도 주문을 했는데요.



차돌숙주볶음 가격 은 13000원 인데 양이 너무나 적더라구요. 소주 한병을 더 주문해서 먹으려다가 양을 보고 2차로 옮겼네요. 그 당시에 굉장히 맘이 상했는지 사진도 찍어놓지않았어요ㅋㅋ 맛도 괜찮았고 분위기도 괜찮은 장소였는데, 시카고리얼바베큐플레이츠 에 또 가게된다면 차돌숙주볶음은 주문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선릉역 근처 에서 회식 한 이야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