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NOW 오메가 369 먹어보고 있어요

반응형

NOW 오메가 369 먹어보고 있어요

나이가 점점 먹어갈수록 건강기능식품 을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잘 챙겨먹으려고, NOW 오메가 369 를 사봤는데요. 한 통 가격 도 1만원대 이다보니, 부담스러운 가격 도 아니라서 구매를 했습니다. 다만, 해외배송으로 주문하면 배송비가 생기다보니, 다른 물건들을 사면서 함께 사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오메가3 는 우리몸에 필요하지만, 음식만으로 충분하게 섭취하기가 어려운 성분이기도한데요. 그래서 이렇게 건강기능식품 을 통해서 섭취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비만이나 우울증에도 좋고, 혈액건강 개선이나 면역기능 증진에도 효능 이 있다고하는데요. 저도 요즘 몸도 좀 안좋은 것 같고해서, 앞으로 잘 챙겨먹어야겠습니다 :)



NOW 오메가 369 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1200mg 이 함유되어있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총 180이니,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6개월 동안 먹을 수 있는데요.



직장을 다니면서 하루에 한개씩 챙겨서 먹기가 힘들다보니, 회사에다가 놓고 먹으려고 샀습니다. 회사에 놔두면 주말에는 먹지못하기는하지만, 집에 먹는걸 잊어버려서 놔두면 거의 못먹더라구요ㅋㅋ



NOW 오메가 369 는 원산지가 미국인만큼, 들어있는 성분들도 전부 영어로 써있습니다.



뚜껑이 완전히 밀봉되어있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면 또 밀봉이 되어있습니다. 아마도 습기가 들어가게되면 안좋다보니, 철저하게 밀봉하는 것 같았습니다.



NOW 오메가 369 는 이렇게 말랑말랑하고 투명한 제질로 되어있는데요. 하루에 하나씩 꺼내서 물과 함께 먹으면 되겠습니다.



다만, 일반 알약크기보다는 참 큽니다. 목에 넘길 때 너무 크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처음에는 목에 걸릴 것 같아서 녹여먹어야하나생각까지 들었는데요.



목에서 넘어가기만하면 그렇게 크다는 생각은 들지않습니다. 그래도 목에서 넘길때 힘든건 사실이네요. 목구멍이 작은 분들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앞으로 열심히 잘 먹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