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먹어봤어요!

반응형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먹어봤어요!

얼마전 김포공항 롯데몰에 갔다가, 간식으로 사먹을만한 것이 없나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AunntieAnnes (앤티앤스) 프레즐 이 유명하다고해서 먹어봤습니다. 굉장히 이른시간이었는데도, 실제로 유명한 곳 인지 저희 가족 말고도 많은분들이 구매 하시더라구요 :)



AunntieAnnes (앤티앤스) 메뉴 를 확인해보니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리지날 , 아몬드, 시나몬 슈가, 갈릭, 어니언 등이 있습니다. 프레즐 가격 은 오리지날을 제외하고 똑같은데요.



오리지날 가격 은 2500원, 아몬드, 시나몬 슈가, 갈릭, 어니언 가격 은 모두 2800원 입니다. 이 외에도 스틱, 크림치즈스틱, 핫도그, 프리미엄 프레즐 등이 있는데, 저희는 그냥 맛만 한 번 보려고 오리지널 로 먹었습니다 :)



AunntieAnnes 프레즐 은 테이크아웃을 하게되면 이런 봉투에 담아주시는데요. 봉투에 보니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는 모양이었습니다.



봉투 옆쪽에는 프레즐 보관방법 에 따라서 어떻게 먹는 것이 더 맛있는지 방법 이 나와있습니다. 냉동보관을 했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40초간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고하는데요. 상온 보관을 했다가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20~30초 정도 데워먹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바로 먹을 것 이라서 그냥 읽으면서, '아 그렇구나~' 하는 정도였네요ㅋㅋ



봉투안에는 또다른 속봉투가 들어있었습니다. 엄청 깨끗하게 잘 포장되어있고, 프레즐도 잘려져있어서 먹기에 참 편했네요!



AunntieAnnes 프레즐 은 봉투에서 꺼내보면 이렇게 생겼는데요. 앤티앤스 에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셔서, 먹기도 편했네요! 그리고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달달한 맛은 아니라서 땡글이가 별로 안좋아할줄알았는데, 이렇게 잘 먹을 줄 알았으면 두개 살걸 그랬어요! 저는 1~2조각밖에 못먹었는데 혼자 다 먹더라구요. 쇼핑할 때 가만히 쇼파에 앉아서 먹길래, 먹는동안은 엄청 편안하게 쇼핑을 했는데요. 아이들에게 하나 쥐어주고 쇼핑을 하는 방법 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은 자주갔던 편이지만, AunntieAnnes 프레즐 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맛도 좋았고 먹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앤티앤스 앞을 지나가게되면, 아몬드 맛 같은 다른맛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