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또봉이통닭 메뉴 는 역시 똥집튀김 하고 반반 :)

반응형

또봉이통닭 메뉴 는 역시 똥집튀김 하고 반반 :)

저희집은 아이가 있다보니, 술과 안주를 사다가 아이가 자는 시간에 같이 간단하게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서동 입구 주변에서 맛있는 치킨집 을 찾아보다가 또봉이통닭 을 찾게 되었습니다.



치킨집 이 많이 있어도 입맛에 맞는 곳을 찾기는 쉽지않은데요. 메뉴 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는 여기서 사다먹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



또봉이통닭 인천검암1지구점 의 모습이예요. 매장의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길가에 있어서 눈에 잘 띄기도하고, 들어가보면 그렇게 작지도않은 매장입니다ㅋㅋ



제가 워낙 치킨을 좋아하고 많이 먹다보니, 반반 메뉴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느껴지는데요. 그래서 똥집튀김 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똥집튀김 가격 은 8000원 인데, 치킨만 먹기에 지겨울 때 함께 먹기에 좋은 메뉴 인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후라이드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그렇게 느끼하지도않고, 안주로 먹기에 딱 좋습니다.



똥집튀김 은 가격 도 저렴한 편인데다가, 양도 상당히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매콤한 맛이 함께 있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살짝 아쉽기도해요ㅋㅋ 그래도 맛있어요 :)



그리고 3가지 메뉴 중 제가 가장좋아하는 양념치킨 인데요.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견과류들이 뿌려져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런건 손으로 들고 먹어야 제맛인데요. 저희는 손을 나중에 닦기 힘들 것 같아서, 위생장갑을 끼고 열심히 먹었어요ㅋㅋ 또봉이통닭 메뉴 가 참 다양한데, 저희는 항상 이 조합으로 먹는 것 같네요 :)



위치는 여기인데요. 간재울 초등학교나, 우체국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쉽더라구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