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 장난감을 사줬어요

반응형
땡글이는 여자아이면서도 변신로봇을 참 좋아해요.

변신로봇을 이용해서 위기에 빠진 친구들을 구해주고

고맙다고 인사받는 놀이가 재미있는 모양이었어요^^

이번에 출동 슈퍼윙스 중 땡글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미나 변신로봇을 사주게 되었어요.

마트에서 장난감을 고르게하니 다른 캐릭터들이 많이 있었지만

바로 미나를 고르는 모습을 보니

평소에도 엄청 갖고싶었던 모양이에요ㅋ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 장난감을 고르자마자


얼른 집에가자고해서 최대한 빨리 집에왔어요.


집에가서 빨리 뜯어보고싶었는지


평소에는 밖에있는걸 좋아하는데


빨리 가자고하더라구요ㅋㅋ


역시 집에오자마자 장난감 박스부터 뜯는 중 이예요^^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 장난감의 수입자는 데이비드 토이예요.


사용연령은 3세 이상이라고 기입되어있어요.


작은 부품이 포함되어있어서 3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적합하지않은 모양이에요.


승인되지않은 변경이나 개조를 할 경우에는 A/S를 받을 수 없으니


그냥 가지고놀기만하고 개조하거나하면 안될 것 같아요!


입에 넣으면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용출될 수 있어서


입에는 절대 넣지 말아야할 것 같아요.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 중 변신로봇으로 나와있는 캐릭터는


호기, 아리, 도니, 재롬, 봉반장, 주주, 미나, 다알지 할아버지


이렇게 총 8가지 캐릭터인 모양이예요.



옆 부분은 케이스를 뜯다가 땡글이가 살짝 찢었지만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 장난감의


변신 방법이 간단하게 나와있어요ㅋ


사진과 실제 내용물이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고 써있기는하지만


거의 비슷한 것 같아요^^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는 컬러는 아니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미나 로봇 모양에서 팔 부분을 집어넣고


다리를 뒤쪽으로 꺽어서 위로 올려주고


아래쪽의 바퀴를 빼면 비행기 모드가 되요^^



땡글이는 신이나서 아빠 사진찍으라고 들어주기도하고



들고있는 표정도 참 흐뭇해보였어요^^



요리조리 돌려봐도 좋은 모양이었어요ㅋㅋ



본격적으로 케이스를 뜯기 시작하는 땡글이예요.



테이프가 붙어있는 부분은 이제 혼자서도 잘 뜯어요.


종이나 플라스틱 중


날카로운 부분이 있을 때만 제가 뜯어줬어요^^



미나 변신로봇이 떨어지면 깨질 수 있다보니


꽁꽁 묶어놔서 나중에는 제가 풀어줬어요^^



풀어보면 이런 모양이예요.


변신 로봇인만큼 팔과 다리는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어요ㅋ



땡글이는 설명서를 본 것도 아닌데


아마도 출동 슈퍼윙스 만화를 많이봐서


미나 변신로봇이 어떻게 변신하는지


기억을 해놓았던 모양이었어요^^



요렇게 하면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이


로보트에서 비행기가 된다고 자랑을 하는 땡글이예요.



로봇 모드로 했다가 비행기 모드로 했다가



열심히 집중해서 놀고있는 땡글이예요.


출동 슈퍼윙스 미나 변신로봇이 문어에게서


친구들을 구출하는 장면이 나오는 모양이예요.


그 장면이 땡글이 인상에 남았는지


물에 풍덩 빠진 친구들을 미나가


문어를 간지럽게해서 구출하는 놀이를 많이했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