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한식 뷔페 올반 김포한강점에 다녀왔어요!

반응형

부모님께서 일식, 양식 등을 별로 좋아하시지않아서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할 때는 한식 뷔페로 가는편이예요.


가까운 이마트 김포한강점에 한식 뷔페 올반이 있어서,


얼마 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와봤어요!


올반은 맛있는 메뉴들도많고,


땡글이도 먹을 것이 많아서 가만히 앉아서 잘 먹다보니,


저희 가족끼리는 외식하기에 참 좋은 곳 같아요^^



올반 김포한강점의 입구 모습이예요^^



사람이 많기는했는데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금방 앉을 수 있었어요.


주말이다보니 사람들이 굉장히많아서


기다리게될 줄 알았는데 바로 앉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입장 후 2시간동안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요.


2시간 지나도 뭐라하지는않지만, 2시간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한식 뷔페라서 당연한 것 이겠지만


포장해서 가져나갈 수 없게 되어있어요ㅋ


올반 가격은 평일에 14900원이고


주말/공휴일은 22900원 이예요.


초등학생은 10900원, 미취학아동은 7500원이네요^^


술 메뉴도 있으니 저녁이라면


함께 마셔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ㅋ



자리 바로 옆에는 이렇게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손을 씻고나서 먹을 수 있는 곳인데


땡글이는 손씻는걸 좋아해서 한참 여기에 서있었네요ㅋㅋ



자리에 앉아서보니 빈자리가 없을정도로 가득했어요^^


한식 뷔페를 주변에서 찾기가 힘들어서인지


부모님들을 모시고 많이오신 것 같았어요ㅋ



땡글이는 장난감을 열심히 가지고놀다가



먹을것을 가져다주니


바로 포크로 찍어서 먹는 중 이예요^^



저도 먹을만한 것을 담아왔어요.


역시 고기위주로 담아왔네요^^


밥도 함께 가지고와서 먹으면서 고기도 집어먹고하니 더 맛있었어요ㅋㅋ



다른 밥 종류와 함께 채소, 생선까스 등등도 가지고 왔어요



땡글이는 맵지않은 메뉴 위주로 계속 가져다줬는데


참 잘 먹었어요^^



음료수도 가지고오고ㅋ



이렇게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한식 뷔페 올반에 잘 온것 같아서 뿌듯했어요ㅋㅋ


요렇게 가만히 앉아서 먹는 시간이 그렇게 길지않아서


저도 빠르게 먹었네요^^



먹고나서는 한 명이 따라다니면서 먹고싶은거 고를 수 있게하고


다른 사람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어요ㅋㅋ



이렇게 몇 접시만 더 먹고 디저트를 먹었어요^^



식혜가 참 맛있는 한식 뷔페 올반 이예요ㅋ


달달한데다가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많이 사라져서


다른 메뉴들과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고기 조금만 더 먹고



유자 음료도 떠먹고



과일과 젤리, 케익, 붕어빵 등등도 가지고왔어요^^



미니 붕어빵을 계속 구워주시는데


따뜻할 때 먹으면 바삭하고 정말 맛있어요^^


한식 뷔페 올반 김포한강점에 다녀왔던 이야기였습니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