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펭귄트랩 얼음깨기 - 6살 아이랑 보드게임 :)

반응형

펭귄트랩 얼음깨기 - 6살 아이랑 보드게임 :)

땡글이가 어느정도 크면서, 규칙을 이해하기 시작했는데요. 규칙을 알고있으니, 간단한 보드게임을 하면서 놀기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6살 아이랑 할 수 있는 보드게임 을 알아보다가, 가격 부담 도 적고, 쉬워보이는 게임을 구매했습니다.



펭귄트랩 얼음깨기 라는 보드게임 인데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도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저는 제품 가격 은 4200원 에 구매했고, 배송비 2500원 이니, 총 6700원 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더 저렴한 곳이 있는지는 오랜시간 검색하지는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



택배상자에서 꺼내보니 이런 모양이었구요. 겉면에 영어로 써있기는 했지만, 설명이 따로 필요있을정도로 방법 이 어렵지는 않기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저는 펭귄트랩 얼음깨기 가 도착하고나서, 택배 상자에서 꺼내지도않고, 택배상자에 넣어서 여행을 가서 뜯어줬는데요. 땡글이가 여행가서 밤에 심심해할 때 꺼내주려고 마음먹고있다가, 꺼내주니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여행와서 선물을 받을지는 몰랐던 눈치였어요ㅋㅋ



상자에서 펭귄트랩 얼음깨기 내용물을 꺼내보면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망치 2개, 육각형 모양의 플라스틱 얼음조각, 다리 4개, 돌림판, 펭귄, 판 등이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는 얼음조각 봉지를 뜯어서 면에 맞게 끼우기만하면, 6살 아이랑 보드게임 준비 끝 입니다.



펭귄트랩 얼음깨기 의 얼음조각들은 하늘색과 하얀색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색은 크게 상관없이 모양에만 맞춰서 꼽으면 되니, 아이도 쉽게 꼽을 수 있겠더라구요.



홈에 맞게 다리를 꼽아주면 되는데요. 홈에 다리를끼워줘야 망치로 얼음을 칠 때 아래로 떨어지기 때문인 듯 합니다.



펭귄트랩 얼음깨기 방법 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여기 가운데 쯔음에 펭귄 인형을 올려두고, 들어있던 플라스틱 망치로 하나하나 쳐서 펭귄이 떨어지면 지는 보드게임 입니다. 조심조심 쳐서 최대한 적게 얼음조각을 떨어뜨리는게 유리하겠죠?



6살 땡글이는 망치로 쳐내면서 얼음조각이 떨어지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는 모양이었습니다. 엄청 흐뭇해하더라구요ㅋㅋㅋ



한 번씩 번갈아가면서 쳐도되고, 돌림판을 돌려서 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룰이야 만들면되는거니까요 :)

요걸 돌려서 하얀색 얼음조각이 나오면 하얀색을 하나, 파란색 얼음조각이 나오면 파랑색을 하나, 두개가 그려져있는 부분이 나오면 둘중 하나 아무거나 쳐서 떨어뜨리면 됩니다. 펭귄모양은 자기차례를 그냥 패스하기로 정했습니다.



하는 모습보면 엄청 집중해서 하는데요.



아이들 집중력 향상 에도 도움이 될 것 같고, 저처럼 여행가서 밤에 아이랑 할 것이 없을때 하기에도 좋은 보드게임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땡글이가 너무 재미있어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펭귄트랩 얼음깨기 같은 보드게임 이 있다면 또 주문해봐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