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굽네치킨 갈비천왕 순살 로 먹어봤어요

반응형

땡글이가 저를 닮아서 그런지 닭고기 종류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굽네치킨 의 인기메뉴라는 갈비천왕순살 로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굽네 갈비천왕 가격은 17000원인데요. 통다리 버전은 19000원, 윙 버전도 19000원, 순살 버전은 19900원 으로 순살을 주문하시면 가장 비싸요. 그런데 저는 아이와 함께 먹을 것 이라서, 뼈가 있는 것 보다는 순살이 나을 것 같아서 순살로 주문을 했어요!



굽네치킨 갈비천왕 순살 이 배달되기 무섭게 뜯고 있는 중 이예요. 갈비천왕은 갈비구이맛이 치킨에 베어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데요. 저도 개봉하는 모습을 보면서 기대를 하고있었네요. 인터넷에 찾아보니 같은 가격에, 갈비천왕과 오리지널을 반반만 섞어서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맛이 어떨지 걱정이 되시는 분들은 반반을 주문에서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는지 알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입 모양을 보니 굉장히 신이나있어요ㅋㅋ 어떤걸 먹을까보다가 손으로 바로 집으려고하길래 죄다 묻히고 먹을 것 같아서 포크를 가져다줬어요^^



요렇게 포크로 찍어서 먹으니 손에도 묻히지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돌아다니면서 먹기는 했지만, 땡글이도 잘 먹었어요. 갈비맛이 치킨에 있는 느낌이랄까ㅋ



먹으면서 어떤게 맛있을지 골라보는 중ㅋㅋ 갈비천왕이나 볼케이노를 주문하시면 요즘 핫하다는 치밥을 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치밥 을 해서 드실려면, 뼈가있는 치킨은 뼈를 빼내야하다보니 조금 번거로울 수 있어서, 순살을 이용하시면 더 쉽게 치밥 을 만들어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순살 양이 좀 있는 편 이라서 반 정도는 드신후에, 남은 반과 밥을 프라이팬에 넣고, 굽네치킨 에서 준비된 소스를 적당히 넣고 볶아 준 후에 드시면 되는데요. 집에 혹시 치즈같은게 있으시면 넣고, 치즈를 같이 섞어주셔도 맛있는 것 같아요!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