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정글에서 살아남기 메타따조검 장난감 리뷰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마트에 가면, 계산대 쪽에 있는 장난감을 한번씩 쳐다보게되는데요. 비타민이 들어있는 장난감을 가지고싶어하길래, 하나 사줘봤습니다ㅋㅋ



정글에서 살아남기 메타따조검 이라는 장난감 이예요. 칼이 비타민 박스에 꼽혀져있는 모습인데, 여자아이용 장난감은 아닌 것 같은데 땡글이는 엄청 좋아해서 사주게되었어요^^



캔디류 이고 950mg 짜리 24정이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92kcal 이고 복숭아 맛 이네요^^



메타따조검 이 박스에 이런 식으로 꼽혀있는데요. 그냥 박스를 잡고 빼면 뽑히게 되어있어요!



부속품으로 들어있던 장난감은 이런 메달이 있는데, 메타따조검 에 꼽고 발사를 하면서 노는 형태의 장난감 이에요.



그리고 이렇게 비타민이 들어있었지만, 장난감을 보고있느라고 한참 뒤에나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



검을 한참 동안이나 관찰하던 땡글이가 이제야 메달에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었어요. 보고있으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는 모르는 눈치였어요.



검에는 손잡이 바로 윗부분에 이렇게 생긴 곳이 있는데요.



뚜껑을 열어보면 아까 들고있었던 메달 6개를 넣을 곳이 보입니다.



이렇게 메달을 모두 채우고 뚜껑을 닫으면, 정글에서 살아남기 메타따조검 장난감 을 가지고 놀 준비완료ㅋㅋ



메달을 모두 넣고 손잡이의 흰색 부분을 당기면 메달이 쏘아져나가는 장난감 인데요.



메달이 쏘아져 나가는 속도가 굉장히 빠른 편 이라서, 사람을 향해서 발사하거나, 아이가 구멍쪽을 보면서 당기는 일은 없어야할 것 같아요!



땡글이가 실제로 가지고놀았던 동영상 이예요ㅋㅋ



실컷 가지고놀고나서야 비타민을 나중에 먹었네요ㅋㅋ 비타민도 먹을 수 있었고, 장난감도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어서 좋았던 장난감 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