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 가지고놀았어요

반응형

땡글이는 딸 인데도 변신 로봇을 참 좋아해요^^


좋아하는 로봇 캐릭터들은 많이 있지만


그 중 로보카폴리의 헬리곱터 캐릭터인


헬리 변신로봇을 가지고 놀았던 이야기예요ㅋㅋ


아이들 장난감인 만큼 조작이 복잡하지않고,


한 번만 변신하는걸 보여주면


바로 가지고놀 수 있을만큼 쉬운데다가


튼튼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좋으네요^^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 포장지 뒤쪽에 보면


로봇 모드와 헬리곱터 모드를 어떻게 변신하는지


사진으로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제조사명은 실버릿 이라는 곳 이고,


수입판매원은 (주)아카데미과학 이예요.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의 사용연령은


3세이상이예요^^



케이스에보면 더 커진 최신형 이라는 설명이 보여요.


안쪽에 있던 장난감은


땡글이가 이미 빼가서 없어요ㅋㅋ



안에는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의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헬리 전용 도구인 카메라와 캠코더 장난감이


함께 들어있어요ㅋㅋ



설명서 뒤쪽에는 케이스에


컬러 사진으로 나와있는 것 보다


훨씬 더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설명서에는 건전지를 어디에 꼽는지,


로봇을 변신시키는 방법은 무엇인지,


캠포더와 카메라는 어디에 장착해야하는지 등이


나와있으니 한 번쯤 읽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ㅋ



케이스 안쪽에는 이렇게 단단하게 고정이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배송하다가 떨어지면


고장나는 경우도 많아서일 것 같은데,


그래서그런지 아이들이 빼기에는 힘들게 되어있어요.


아이들이 스스로 빼다가 다칠 염려가있으니


가위로 잘라주고 하는 것은


부모님이 도와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을 사서 처음 뜯으면


이렇게 로봇 모드로 되어있어요.


여기에서 팔과 다리를 안으로 집어넣고,


꼬리만 뒤로 빼면 헬리곱터 모드예요^^



작은 원형의 건전지도 함께 들어있어서,


따로 건전지를 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좋더라구요!


어떤 장난감은 건전지를 별도구매해야해서


집에 와서 가지고 놀려고보면


작동을 안하다보니 아이가 실망을해서


다시 혼자 마트에가서 건전지를 사와야할 때가 있는데


이렇게 함께 들어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땡글이는 빼주자마자


이렇게 저렇게 만져보더니


바로 어떻게 하는지를 알더라구요.


아마도 로보카폴리 애니메이션에서


헬리가 변신하는 방법과


크게 다르지않은가보다 하고 생각했어요ㅋ



팔을 쭉 빼보면서


어디까지 빠지는지 알아두는 땡글이예요^^


어찌나 집중했는지 입이 엄청 많이 나왔어요ㅋㅋ



팔을 또 쏙 집어넣어보는 중 이예요^^



헬리 장난감 위쪽의 프로펠러가


돌아가면서 불빛이 나는데,


꼬리부분을 당겼다가 넣었다가 할 때마다


불빛이 반짝반짝나요ㅋ


소리가 안나서 시끄럽지도않고


건전지도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더 좋으네요ㅋㅋ



꼬리부분을 잡아당겼다가


쏙 밀어넣으면 프로펠러가 빠릴 돌아가요^^


지금까지 로보카폴리 헬리 변신 로봇을


가지고 놀았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