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작전동 24시간 중국집 가야성에서 점심 배달주문!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다보면


밥을 차려주는 것이 참 큰일 이예요.


작전동 24시간 중국집인 가야성에서


점심 배달주문을 해봤네요^^


땡글이에게 짜장면을 먹고싶냐고 물어보니


언제 먹어봤는지 먹고싶다고해서 바로 주문했네요ㅋ


둘이서 점심에 짜장면 하나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탕수육도 같이 주문했어요^^



작전동 가야성에서 탕수육과 짜장면을


주문했을 때의 가격은 23000원 이예요.


카드로 하겠다고 말씀을 드리니


카드결제가 가능하도록 리더기를 가지고 오셨어요^^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서 주문을 해서인지


배달이 엄청 빨리 되었어요^^



짜장면은 이렇게 배달이 되었어요.


땡글이도 이걸 보자마자


"와 짜장면이다~" 하는 것 보니


짜장면이 뭔지는 확실히 아는 것 같더라구요ㅋㅋ


빠르게 배달된 덕분인지 면도 불지않았고


온기가 느껴지는 짜장면 이었어요.


소스도 짜지않고 딱 괜찮은 맛 이었네요^^



그리고 탕수육 소스예요^^



탕수육이 맛있어보였는지


짜장면보다 더 깨끗하게 뜯을 수 있을 것 같아서였는지


뭐라뭐라하면서 열심히 뜯고있는 중 이예요^^



탕수육도 짜장면처럼


금방배달되어서 온기가 가득했어요ㅋ


튀긴지 얼마되지않은 탕수육이라서그런지


따끈따끈 하더라구요^^



그리고 단무지와 서비스 군만두도 보여요ㅋ


탕수육과 짜장면을 함께 점심 배달주문하면


군만두가 서비스인 모양이예요^^



다른 곳과 비슷해보이는


단무지와 양파, 춘장이 보이고



군만두도 이렇게 들어있어요^^



쿠폰도 2장이 들어있었는데


24시간 영업이라는 글씨를 보고나서


여기 24시간 하는구나 했네요^^


8천원 매상마다 쿠폰 1매가 제공되는가봐요.



쿠폰을 35장을 모으면


탕수육 중 사이즈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고,


50장을 모으면


탕수육 대 사이즈나 양장피를 먹을 수 있어요.


작전동 가야성의 서비스 주문은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되니


쿠폰으로 주문하실 분들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짜장면을 다 비빈다음에


땡글이가 먹기 편하도록 가위를 이용해서


면을 잘랐어요^^



땡글이가 먹을만한 앞접시에 짜장면을 담아주니


전용 젓가락으로 엄청 잘 먹어요^^



맛있냐고 물어봤더니 맛있다고ㅋㅋ



짜장면도 잘먹고 탕수육도 잘먹고


군만두도 반개정도는 먹은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가 중국집 음식을 이렇게 잘 먹는지 몰랐네요!


지금까지 작전동 24시간 중국집 가야성에서


점심 배달주문을 해먹어봤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