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 색이 랜덤 이네

반응형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 색이 랜덤 이네

저는 늘 새로운 장난감 뭐가 없나 관심이 많은데요. 우연히 인스타그램을 하다가 아쿠아매직 이라는 장난감을 보게되었어요. 동영상으로 봤는데 너무 신기해서 찾아봤는데요.



아쿠아매직 가격 을 알아보니, 색이 많은 종류는 어항도 들어있고 하긴했지만, 땡글이가 혹시나 안좋아하면 어쩌나 싶어서 작은 제품으로 사봤어요. 땡글이가 곤충 종류를 좋아하니,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을 주문해봤습니다. 총 4가지 색이 들어있었는데, 색이 랜덤 이었네요!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가격 은, 7000원이 조금 넘는 가격 이었어요. 같은 제품인데도 훨씬 더 비싸게 판매하는 곳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엄청 오랫동안 비교해서 최저가로 구매한건 아니겠지만, 그래도 2~3군데 비교해봐서 가장 저렴한 곳에서 주문했습니다 :)



제품은 매직물감 4컬러, 캐릭터 모형틀 4종, 응고 파우더 2개 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매직물감의 컬러는 랜덤으로 들어있고, 캐릭터 모형틀도 4종이 들어있는데요. 여기에다가 물감을 넣고 응고파우더를 넣은 물에다가 살살 흔들면 모양대로 떨어집니다ㅋㅋ



구성품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모양을 보니 캐릭터 모형틀 4종은 랜덤이 아닌 것 같고, 매직물감의 컬러는 랜덤이라고 하는데요. 초록색, 파랑색, 노랑색, 빨강색 이렇게 케이스에 있던 색의 사진과 똑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처음에 어떻게 하는건지 물어보더니, 틀에 맞춰서 물감만 짜주면 되는 장난감 이라서 그런지, 금방 집중해서 하고있는 땡글이 입니다. 아쿠아매직 을 하면서, 많은 양이 필요하진않지만, 필요한 색은 검은색 같은데요. 눈을 검은색으로 해야 더 예쁠 것 같았는데 검은색이 안들어있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ㅋㅋ



집중을 어찌나 열심히하는지,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그냥 큰거로 주문할걸 그랬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매직물감을 이렇게 낮은 곳 부터 채운 다음에 다른 색으로 덮으면 되는데요.



같은 높이에는 여러가지 색을 섞기보다는, 이렇게 한 가지 색으로 하는게 색이 섞이지도않고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다 하고나서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해놓고나면 뿌듯한 모양이었어요 :)



그리고 이렇게 집에 있는 그릇에다가 물을 담은 뒤에 응고파우더 를 녹여서 준비를 하면되는데요. 물의 양을 잘 못맞춰서 물을 너무 많이하면, 매직물감이 캐릭터 모형틀에서 떨어지는데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되면 모양이 망가지기 쉬워서, 물의 양은 너무 많지않게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을 색칠하는 모습부터 캐릭터 모형틀 에서 떼어내는 모습까지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진만으로는 물감이 응고되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까 그렸던 잠자리를 떼어내고나면 이런 모습입니다. 물속에 바로 떼어내고나면 엄청 말랑말랑 한데요. 이 때는 찢어지기도 쉽고 누르면 모양도 변할정도라서, 떼어내고나면 가급적이면 만지지않고 몇 시간은 놔둬야할 것 같아요 :)



다른 틀도 번갈아가면서 이렇게 그려가면서 재미있어하고, 그린 뒤에는 물감을 물속에 넣어서 떼어내는 과정도 너무 재미있어하더라구요. 땡글이는 안그래도 그림그리고 색칠하는 놀이를 참 좋아하는데,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은 땡글이에게 딱이었어요ㅋㅋ



물에 다가 캐릭터들을 떼어내고나면, 다시 요렇게 입내밀고 집중모드 들어갑니다. 신기하게도, 색을 봐서 이전에 안했던 조합으로 해보려고 하더라구요ㅋㅋ



물감을 쭉 짜내서 쓰는 형태의 장난감 이다보니, 물통을 거의 다 채웠을 때 쯤에 물감을 거의 다 쓰게 되더라구요. 나중에는 물감이 없어서, 없는 색은 빼고 2가지 만으로도 그리곤 했네요!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은 틀이 정해져있어서 색칠하기가 어렵지않고, 웬만하면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서 땡글이도 만족스러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눈에 완성품이 딱 보이는데다가 알록달록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ㅋㅋ



아쿠아매직 숲속친구들 새와 곤충 은 가격 때문에 작은 제품으로 선택을 해서 구매를 한 것인데요. 요걸 너무 좋아해서, 그 다음에는 더 다양한 색이 들어있는 물속친구들로 주문을 해줬네요. 집에 아쿠아매직 이 있으면 물감이 다 엎어질 때 까지 아쿠아매직만 하려고해서, 조금 더 있다가 다른 제품이 출시되면 다시 구매를 해줘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