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용품

다이소 서류 정리대 - 가격 저렴하고 괜찮다!

반응형

다이소 서류 정리대 - 가격 저렴하고 괜찮다!

땡글이가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다보니, A4 용지 종이가 참 많이 필요한데요. A4용지가 양에 비해서 가격 이 저렴하기도하고, 이면지를 활용할 때도 많아서 서류 정리함 이 필요한 시기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 다이소 에 갔다가 서류 정리대 가 있어서 사와봤네요 :)



다이소 셔류 정리대 가격 은 2000원 입니다. 사이즈는 34.5 x 29 x 6 cm 이고, PS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원산지는 중국, 수입원은 (주)아성에이치엠피 , 판매원은 (주)아성다이소 라고 되어있네요. 혹시 주문하실 분들은 품번이 1002344 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색상이 다른 것들도 많았고, 다른 제품들도 2~3종류 더 보였는데요. 이 다이소 서류 정리대 는 홈이 있어서 2개 이상 포개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마트에서 사려고 보니 튼튼해 보이기는 해도 만원 내외의 가격이라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다이소 서류 정리대 는 가격2000원 이라 나중에 더 필요하면 하나씩 더 구매하기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았고, 사진을 보니 A4 용지 를 정리해서 넣어두면 딱이겠다 싶더라구요 :)



붙어있던 종이를 제거하면 이렇게 남을 정도로 스티커가 강하게 붙어있어서, 요걸 긁어내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누구는 물파스로 하면 쉽게 지워진다고하는데, 물파스를 찾는 것 보다 그냥 열심히 손으로 문질러도 깔끔하게 없어지기는 하더라구요ㅋㅋ



위쪽에 보면 자그마한 홈이 보이는데, 여기에다가 다른 것을 꼽아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사용법이 어렵지않고 단순해서 좋으네요 :)



이런식으로 홈에만 알맞게 끼우면 완성 입니다. 아래쪽에는 이면지, 위쪽에는 새 A4 용지를 넣으려고 2개를 산건데요. 하나 더 사서 색종이도 넣어볼까 하고 고민 중 입니다ㅋㅋ



땡글이는 아빠가 조립을 하는동안 심심한지 또 종이에 그림을 그리는 중 이예요!



조립하는데 시간이 그렇게 걸리지도않았는데, 얼른 하고 놀아달라고 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사용할 예정입니다. 새 종이들은 위에 놓고, 이면지는 아래칸에 놓았는데, 땡글이도 역시 새 종이가 좋은지 자꾸 위에 있는 종이만 가져다가 그림도 그리고 만들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한 쪽에 놓아두기에도 괜찮은 정리대 같습니다. 요렇게 놓아두니 땡글이도 잘 가져다가 쓰더라구요. 거실 한켠에 놓아뒀는데, 보이니까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아요ㅋㅋ



지금까지 다이소 서류 정리대 이용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