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일본 큐피 마요네즈 이렇게 먹어봤어요!

반응형

일본 큐피 마요네즈 이렇게 먹어봤어요!

예전에는 마요네즈 를 느끼한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잘 안먹었었는데, 요즘은 식빵에 발라먹는 경우가 많이 생기다보니 잘 먹게되는 것 같아요. 그냥 식빵을 먹는 것 보다, 요런걸 발라먹으면 훨씬 더 맛있어지더라구요 :)



요번에 트레이더스 에 갔다가, 일본 큐피 마요네즈 를 판매하길래 사봤습니다. 일본에 가보지는 못했지만 꽤 유명한 제품이라고도 하고, 트레이더스에서 시식을 하는걸 집어먹어보니 맛도 있어서 집어왔네요ㅋㅋ



일본 큐피 마요네즈 는 아기모양의 그림이 심볼 인 모양이었습니다. 아기가 그려져있으니 더 안전하다는 느낌이 드는건, 심볼을 잘 골랐다는 뜻 일 것 같아요ㅋㅋ 용량은 700g 입니다.



일본 큐피 마요네즈 뒷 쪽 에는 한국어로도 성분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업소명 은 매크로통상 입니다. 원재료명 및 함량 도 표시가 되어있는데요. 식물성유지인 유채유, 대두유가 포함되어있고, 난황, 식초, 옥수수, 정제소금, L글루탐산나트륨, 향신료(겨자), 향신료추출물 이 첨가되어있습니다.



이 원재료들 중, 계란, 대두 가 함유되어있으니 알레르기가 있는분들은 특히 조심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산지는 일본 이고, 제조사는 KEWIiE CORPORATION KOBE FACTORY 입니다. 용기는 폴리에틸렌 으로 되어있고, 캡 및 외포장은 폴리프로필렌 으로 되어있습니다.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건냉한 곳에 보관해야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하라고 되어있어서, 냉장고에 보관하고있어요! 일본 큐피 마요네즈 는 개봉 후에 1개월 이내에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1개월 안에는 못먹을 것 같아요 :)



요렇게 생겼고, 크기가 그렇게 커다랗지는 않아서 냉장고 아무곳이나 잘 들어갈 것 같습니다ㅋㅋ



윗 부분은 이렇게 별표 모양으로 나오도록 되어있습니다.



마요네즈 에다가 집에 참치가 있어서 섞어봤어요. 트레이더스에서 시식을 할 때도 이런식으로 해서 식빵에 발라줬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식빵위에 이런식으로 듬뿍 올리고 나서



아삭아삭 씹히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파프리카도 넣어봤습니다.



요렇게 위에다가 식빵을 덮어서 먹기로 했어요 :)



맛있게 먹기는 했는데 일어난지 얼마 안되서 표정이 별로인가봐요ㅋㅋ



일본 큐피 마요네즈 는 우리나라 제품에 지해서 느끼함이 약간 약하고, 고소한 맛도 약한 것 같아요. 몸에도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크게는 들지않아서, 다음부터는 우리나라 제품을 먹기로 했어요!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찾아서 일부러 구매해서 먹을 정도도 아닌 것 같아요. 한 번 먹어봤으니 됐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