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 천사다이아 만들고 놀았어요!

반응형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 천사다이아 만들고 놀았어요!

땡글이와 함께 여행을 갈 때는, 숙소 안에서 뭔가 해야할 것을 챙겨가는 것이 좋아요. 평소에 뛰는 것도 좋아하고, 뭔가 만드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숙소 에서 뛰고 소리지르는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보니, 만들기 위주로 챙겨가고 있어요 :)



숙소 에서 만들기 를 하려면, 집중력 있게 할 수 있는 장난감이 필요한데요. 이번에 켄싱턴 호텔에 가기전에 영풍 문고에 잠깐 들러서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을 구매했습니다. 한 번도 해보지않은 종류의 장난감 이었고, 들어있는 펜을 이용해서 색만 칠하면 되다보니, 집중해서 잘 할 것 같았습니다ㅋㅋ



거의 완성되어있는 완성품에 색만 칠해서 완성하면되는,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인데요. 여의도 IFC몰의 영풍문고 안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 은 8400원 입니다.



땡글이가 워낙 일찍 일어나다보니, 자고 일어나서 조식 을 먹기전에 잠깐 하는 장난감 이어서, 1만원을 넘으면 부담스러운데 딱 1만원이 넘지않으면서 시간도 많이 걸릴 것 같은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이길래, 천사다이아 를 얼른 집었습니다. 땡글이도 이것저것 열심히 고르는 것 같았는데, 펜으로 칠해서 공주님 처럼 하고다니는거라고하니까 이걸 고르더라구요ㅋㅋ



구성품은, 천사다이아 액세사리 12종, 보관케이스 1개, 펜, 스티커, 목걸이줄, 핸드폰고리, 구슬줄 등 이 들어있습니다. 제품명은 천사다이아 스튜디오 - 러블리세트 입니다.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이 종류가 또 여러가지였는데, 이게 제일 좋아보여서 골랐습니다. 사용연령은 8세 이상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래쪽에 보면 사용상 주의사항이 기입되어있는데요. 아무래도 제작을 해서 몸에 장착해보는 아이들이 많을 것 이라서 알레르기나 특이체질, 질병이 있는 어린이 등은 보호자가 주의하여 사용해야겠습니다. 특히 36개월 미만의 어린이는 집어서 삼킬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겠고, 플라스틱재질이다보니 직사광선이나 고온에 노출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전용 천사다이아 펜 으로 색칠하면, 칠하는대로 모양이 나오는 제품인데요. 유성잉크로 되어있어서, 옷이나 손에 묻으면 얼룩이 질 수 있으니, 조금 더 신경써서 해야겠습니다.



거북이, 달팽이, 백조, 네잎클로버, 나비, 눈꽃송이, 고양이, 열쇠, 기타, 도롱뇽, 꽃게 등 다양한 모양이 보이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류가 다를 것 이라서 그런지, 동물에서 곤충, 사물까지 여러가지가 들어있더라구요 :)



호텔 침대에서 조심조심 누워서 색칠해보는 땡글이를 영상으로 촬영해봤습니다. 유아 액세사리 장난감 을 이용해서 처음 만들다보니 집중을 했는지, 입내밀고 진짜 열심히 칠하더라구요ㅋㅋ



요렇게 펜을 이용해서 홈 안에 채우다보면 제법 예쁜 유아 액세서리 가 만들어 집니다 :)



보관케이스도 잊지않고 스티커를 잔뜩 붙이고 놀았습니다. 요렇게 붙이고 만들고 하다보니 금방 조식 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요런 유아 액세서리 장난감 하나 챙겨가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네요ㅋㅋ



다음에도 호텔 갈 때는 요런 장난감 을 챙겨가야겠어요. 지금까지 천사다이아 장난감 을 가지고놀아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