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토끼모자 파는 곳 및 가격

반응형

토끼모자 파는 곳 및 가격

겨울이 시작할 즈음에 인스타그램 을 구경하다보니, 토끼모자 를 쓴 아이들이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귀가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하기도하고 귀엽기도해서, 파는 곳가격 을 알아봤는데요.



실제로 보고 사고싶은데, 어디가 토끼모자 파는 곳 인지 몰라서 못사고 있다가, 얼마 전 영풍문고 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 인기가 많아서인지, 입구에서부터 판매 자리를 잡고 있더라구요!



얼마전 여의도 에 있는 IFC몰 에 갔다가 영풍문고에 호텔에서 가지고놀 장난감이 없을까 하고 들어가게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토끼모자 가 잔뜩 진열되어있었습니다. 영풍문고 가 토끼모자 파는 곳 일줄은 모르고 들어갔는데, 있더라구요ㅋㅋ 땡글이가 평소에도 동물들 중 토끼를 가장 좋아하다보니, 보자마자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귀도 움직여 볼 수 있도록 모자가 진열되어있어서, 해볼 수도 있었습니다 :)



몇 번 해보더니 "이거 딱 하나만 사주세요" 하길래, 토끼모자 가격 을 보고 결정하려고 했는데요.



영풍문고에서 판매하는 토끼모자 가격 은 9900원 이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지않을까 생각했지만, 이 때는 가격 차이가 그렇게 많이나지는 않더라구요.



근데 요즘 보니 토끼모자 가격 이 4천원 이하 더라구요. 심지어 LED 불빛나는 것도 4000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든데, 아마 11월말에 구매를 한거라, 핫할 때 구매를 해서 더 비싸진않았나싶어요. 그래도 잘 쓰고 다니니 다행입니다ㅋㅋ



IFC몰이 전혀 춥지않았는데, 사자마자 쓰고다니는 땡글이 입니다. 꽤나 마음에 들었는지, 쓰고나서 사진도 찍어달라고 했어요. 귀가 움직이는 모습이 참 귀엽더라구요 :)



동영상 으로도 촬영을 해봤어요. 아이들이 지나가면서 토끼모자 를 꼭 한 번씩 만져보던데, 입구에 배치한 것도 그걸 노린건가싶었어요. 토끼 발 부분을 누르면 귀가 쫑긋쫑긋 움직이니 어른들도 귀여워보일 수 있지만, 아이들이 쓰고다니면 더 귀여운 것 같아요ㅋㅋ



이날 호텔 이 특가로 나와서 갔었는데, 로비에서도 요렇게 사진찍으면서 좋아하더라구요.



땡글이는 아무리 추운날 도 모자가 불편한지 안쓰고 다니는데, 요건 잘 쓰고 다녀서 다행입니다. 방한이 그렇게 잘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쓰고다니는 것 보다는 훨씬 따뜻한 것 같아요! 지금까지 토끼모자 파는 곳 및 가격 포스팅 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