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맛있다 해서 다녀왔어요 :)

반응형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맛있다 해서 다녀왔어요 :)

얼마 전 부모님을 모시고 밥을 먹게되서, 새로 생긴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이마트 안에 있는 음식점 인데요. 원래 이 자리에 올반 이라는 한식뷔페가 있었는데, 올반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보노보노M 이 들어왔네요 :)



보노보노 는 삼성역 부근에 있는 것과 마포역 부근에 있는 것을 가봤었는데, 본래의 보노보노 보다는 약간 저련하게해서 새로나온 브랜드 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품질을 비교해서 떨어지는건 못느꼈고, 음식의 종류가 들어든 정도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새로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맛이 좋아서인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30분~1시간 정도 웨이팅이 필요해서, 보노보노M 들어가기전에 이마트에서 구경을 했네요. 짐이있으면 아무래도 먹기 불편할 것 같아서, 먹고나와서 바로 사갈 수 있도록 어떤걸 살지 생각하면서 구경했어요ㅋㅋ



사람이 정말 가득했습니다. 올반은 몇 번 갔었는데 같은 자리이지만 인테리어 가 바뀌니 분위기가 완전 색다르더라구요ㅋㅋ



기존 보노보노와 가격차이가 있는데요. 주말 성인 가격 의 경우에는 1만원이 차이나니 꽤 많이나는 것 같습니다. 보노보노M 가격 은, 주말/공휴일은 성인이 31900원, 초등학생 12900원, 미취학생 9900원 입니다.



평일 저녁 가격 과 평일 점심 가격 을 살펴보면, 성인은 평일 저녁이 27900원, 평일 점심이 23900원 인데요. 초등학생과 미취학생의 경우에는 주말 및 공휴일 가격 과 똑같습니다 :)



뷔페 형식이기 때문에, 먹고싶은 메뉴를 마음껏 가져다가 먹으면 되겠습니다.



저는 초밥종류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첫 메뉴는 초밥아니면 회 입니다. 보노보노M 도 해산물 종류가 특히 맛있는 것 같아요. 회 종류가 신선한데다가 씹는맛도 좋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



어린이 식기에도 퍼왔습니다. 뽀로로 어린이 식기가 따로 마련되어있더라구요! 땡글이는 밥을 쬐끔만 먹고, 평소에 좋아하던 크루아상을 먹는다고해서 밥도 먹기전에 빵을 2개나 가져왔네요ㅋㅋ



빵 먹기전에 밥 쬐끔이라도 먹으라고 볶음밥을 가져왔는데, 의외로 맛있었는지 잘 먹었습니다. 요렇게 앉아서 잘 먹다가, 먹고싶은게 있으면 같이 손잡고가서 음식을 또 퍼오고 하면서 잘 먹었네요 :)



보노보노M 에는 요리사분이 직접 조리해주시는 코너도 마련이 되어있는데요. 줄을 조금 서있으면, 바로바로 구워지는 스테이크 도 맛볼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줄을 서있어야 할 때도 있었지만 맛있었네요ㅋㅋ



초밥도 먹고, 샐러드도 먹고, 게튀김도 먹고, 회도 먹고, 소세지도 먹고, 참 다양한 종류를 먹었습니다. 뷔페는 이렇게 여러종류를 먹어볼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ㅋㅋ



디저트와 과일은 이런 종류가 있습니다. 보노보노엠 에 있던 케익과 쿠키 종류도 맛있고, 키위나 파인애플도 맛있었네요. 곰돌이 젤리는 땡글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가져왔습니다. 디저트도 딱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있더라구요 :)



보노보노M 김포한강점 은 먹을 것도 많은데다가 퀄리티도 좋은편이어서 만족스러웠고, 다 먹고 난뒤에 굉장히 배부를 때, 슬슬 걸어다니며 쇼핑도 할 수 있는 이마트가 바로 연결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해산물 종류를 좋아하신다면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