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인천 고래섬 - 장모님 생신 기념 가족모임 :)

반응형

인천 고래섬 - 장모님 생신 기념 가족모임 :)

얼마 전 이렇게 추워지기전에, 장모님 생신 기념으로 가족모임 이 있었어요. 이런 행사가 있을 때는, 친척분들과 가족들이 모여서 식사를 하곤하는데요. 이번에는 인천 고래섬 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아라뱃길 바로 옆이라 차로 이동하기에도 편하고,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아요 :)



저녁식사 시간이어서 엄청 깜깜해보이는데,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인천 고래섬 은 주차장도 넓직해서 좋았습니다ㅋㅋ 아라뱃길이 근처에 있기도하고, 길에서 얼마 떨어지지도 않았지만 산 안에 있는 느낌이라서, 회사에서 워크샵 도 많이 오는 모양이었어요 :)



닭과 오리가 메인 메뉴인데요. 보신이나 특선 요리도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이름과 가격 이 나와있습니다. 오리와 토종닭을 사용해서 음식이 되는데요. 금액은 같습니다. 옻 능이 누룽지 백숙 가격 은 70000만원, 능이 누룽지 백숙 가격 은 65000원, 옻 누룽지 백숙 은 55000원, 찹쌀 누룽지 백숙 은 50000원 등 입니다.



생오리로스는 5만원, 오리 주물럭은 5만원, 닭볶음탕, 옻 삼계탕, 누룽지 삼계탕 등 메뉴도 보입니다. 누룽지도 참 맛있었는데, 추가 시 10000원 이네요!



장모님 생신 선물로 준비했던 꽃 선물은 가지고가면 번거로울 것 같아서, 인천 고래섬 으로 가져가지는 않고 집에서 드렸고, 생일 케익만 켜고 시작했네요ㅋㅋ



파리바게트 에서 준비해간 생일케이크 였는데요. 요즘 트렌드라면서 촛불도 구부려서 켜드렸습니다. 촛농도 케익 위로 안떨어지고 예쁘기도 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



옻 능이 누룽지백숙 입니다. 옻이 들어간 음식을 먹기전에 말씀드리면 알약을 주시는데요.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약을 먹고나서 먹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도 알약을 먹고 먹었는데요. 옻이 들어간 것과 안들어간 것을 비교해보니 들어간 것이 확실히 맛있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알레르기 때문에 위험할 수 있으니, 옻이 들어가지않은 것으로 주문해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매콤한 것도 같이 있어야할 것 같아서 닭볶음탕도 주문했습니다. 3가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12~15명 정도 먹을 수 있는 양 인것 같아요 :)



어른들을 모시고 갈만한 곳이 마땅치 않을때가 많은데, 인천 고래섬 은 알아뒀다가 다음에도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방안에 둘러앉아서 가족들끼리 먹기에 참 좋더라구요!



인천 아라폭포 쪽에 있어서, 날씨가 많이 춥지않을 때는 잠깐 구경하고 먹으러 가기에도 좋았습니다. 메인메뉴도 맛있지만 후식느낌의 누룽지도 참 맛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마당에 강아지도 구경하고, 사람한테 오지는않지만 새끼 고양이가 있어서 땡글이가 진짜 좋아했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