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불어펜 -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

반응형

불어펜 -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

지난번에 코엑스에서 진행되었던 베페 베이비페어에 갔다가,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에 좋은 불어펜 이라는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도 4천원 정도라 부담스럽지않았고, 아이 선물 로 사가면 땡글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바로 베이비페어 에서 보이자마자 구매했네요ㅋㅋ



가끔 베이비페어 같은 곳을 구경하다가, 이렇게 깜짝 선물 을 사가면 참 좋아해주더라구요 :)



제품은 지구화학 에서 나온 불어펜 입니다. 총 6색인데 베이비페어라서 행사를 하는 중 이었는지, 가격은 4천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구매하기전에 아이들이 하고있는 모습을 봤는데 전혀 어려워보이지도 않고, 쉽게 그림이 나오는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ㅋㅋ



옆쪽에 보면 불어펜 사용 시 주의사항 이 나와있는데요. 불 때 너무 가까이서 불지말고, 7~8cm 위에서 분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하여 크게 상관은 없지만, 너무 가까이서불면 그림이 이쁘게 나오지않더라구요. 사용 후에 결합시켜놓지않으면, 펜이 마르게되니 전부 하고나서는 꼭 결합시켜 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



불어펜 6색의 색상은, 초록, 노랑, 빨강, 분홍, 파랑, 검정 입니다. 더 많은 색상을 살까 하다가, 땡글이가 혹시나 안좋아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6색이 적당해보여서 구매했어요ㅋㅋ



아이도 쉽게 해볼 수 있도록, 4가지 모양의 종이가 들어있고, 뒷편에는 펜을 어떻게 결합하면 되는지, 결합하는 방법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안쪽에는 사용설명서가 한 장 들어있는데요.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 불어펜 을 싸인펜으로 활용할때는 어떻게 해야하는 지 등이 나와있습니다.



베이비페어 에서도 아이들이 부는 모습을 보니 아래쪽에 뭔가가 밑에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입으로 불어서 그림을 완성하는 펜 이다보니, 아래쪽에 신문지나 지나간 달력 등을 재활용 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종이는 총 4장 인데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태극기 모양의 틀도 주셔서, 총 5장 입니다ㅋㅋ

종이에 뚫어져있는 부분은 손으로 떼어내면서 놀면 됩니다 :)



땡글이는 처음에 태극기를 해보겠다고 했는데요. 보기에 제일 어려워보이는데 태극기가 익숙했는지 태극기를 선택하더라구요ㅋㅋ



태극기 가운데 부분은 원으로 뻥 뚫려있는 상태로 종이가 떼어지다보니, 반쪽은 종이를 올려두고 빨간색을 불고, 다른 반쪽을 빨강부분에 올리고 파랑부분을 불고 해야해서 더 어려운 것 같았습니다.



나중에는 그래도 잉크가 뭉치는 부분이 많지는 않았는데, 처음이라 너무 가까이서 불다보니, 잉크가 너무 많이 나온 것 같더라구요!!



동영상으로 제작해봤습니다. 집중력을 기르기에도 좋고, 아이와 집에서 놀아주기 에도 좋은 제품 인 것 같았습니다.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아요 :)



땡글이 폐활량이 굉장히 좋은건지 제가 약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하다보니 어지럽고 그렇더라구요. 조심해서 해야할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지구화학 불어펜 사용후기 였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