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티번 구월점 에서 대만토스트 먹어봤어요

반응형

티번 구월점 에서 대만토스트 먹어봤어요

땡글이와 함께 무지개물고기 어린이 뮤지컬을 인천문화예술회관 에서 보고나니, 출출했습니다. 점심시간즈음에 시작됐던 공연이라 점심을 못먹고 관람을 해서 더 배가고팠네요!



땡글이가 처음에는 피자를 먹자고해서, 카카오맵을 켜고 예술회관역 근처의 피자집을 찾아다니고있었는데요. 가는 길에 갑자기 토스트를 먹고싶다더라구요. 6살이 되더니 대충 글을 읽을줄 알아서그런지, 대만토스트 라고 써있는 것을 보고 이야기한 것 같았어요. 티번 구월점 은 처음가봤는데, 계속 먹자고해서 먹게되었습니다 :)



지금까지 먹어본 토스트는, 식빵을 2장 구워서 계란, 치즈, 야채 등을 사이에 넣어 먹는 형태였는데요. 대만토스트 는 형태가 조금 달랐습니다. 티번 구월점 에서 주문한 것은 동그랗게 말아져있는 형태였는데요. 혹시 몰라서 1개만 시켜서 땡글이를 줬는데, 참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ㅋㅋ 유명한 곳인지 사진을 촬영하는 분들도 많았네요!



매장이 걸어가던 길에서 약간 계단을 내려가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만토스트 , 대만밀크티 등을 판매하는 곳 이고, 입구에 보니 TV에도 출연하고 그랬던 모양이었어요 :)



매장은 복층 형태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저희는 윗층 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니 매장이 생각보다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더라구요.



티번 구월점 에서는 대만토스트 에 치즈를 추가해서 하나만 주문을 해봤는데요. 기본 가격은 3800원 이고, 치즈를 하나 추가하면 500원 이 추가됩니다.



저희도 배가고프기는했지만 이 날 따라 한식 종류를 먹고싶어서, 땡글이가 먹는거 맛만 보기로 했습니다 :)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주시는데, 팬더가 그려져있는 번호표입니다. 진동벨이 아니라서, 번호를 부르실 때 잘 들어야하는데요. 2층 구석에 앉아있으면 잘 안들리니 주의깊게 들어야할 것 같았어요!



입구쪽이 바라보이는 가장 구석자리입니다ㅋㅋ 안쪽에 자리가 많이 있기는한데, 다른분들은 입구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계시더라구요. 그 쪽 자리가 더 사진찍기에 예쁜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



잠시 기다리고있으니, 이렇게 대만토스트 하나가 나왔습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면 이런 모양인데요. 글 초반에 말씀드린 것 처럼 식빵 두개를 포개놓은 한국식 토스트와는 다른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가까이서보면 이런 모양인데요. 도우가 굉장이 얇고 쫀득한 느낌이고, 안에는 각종 야채들과 함께 햄과 파인애플 등이 들어있습니다. 치즈를 추가해서그런지 치즈가 듬뿍 들어있더라구요ㅋㅋ



땡글이도 한 번 맛을 보더니만 엄청 잘 먹었어요! 먹어보니 한국식토스트와 다른점이 많은, 처음먹어봐서 더 신기한 대만토스트 였습니다.



우선 도우가 다르다보니 식감이 확 다르고, 치즈를 추가해서 그런지 치즈맛이 확 느껴져서,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를 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



티번 구월점 위치 는 여기인데요. 예술회관역 에서 인천터미널역 쪽 으로 큰길말고 사잇길로 걸어가다보면 보이는 위치입니다. 거리에 워낙 사람들이 많은 곳이라 조금 복잡하긴해도, 길이 복잡하지는 않으니 금방 찾으실 수 있는 장소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대만토스트 를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