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서울 호캉스 다녀왔어요!

반응형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 서울 호캉스 다녀왔어요!

공휴일에 가족끼리 롯데월드몰 아쿠아리움 에 갔다가, 예약해놓은 숙소 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에서 하루를 보내게 되었어요. 8월 중순이다보니 날이 참 더웠는데, 숙소 를 호텔 로 잡아놓으니 참 좋더라구요.



이게 서울 호캉스 인가 싶었네요. 광복절 다음날 아내는 연차라서 쉬었고, 저는 호텔에서 하루를 보내고 조식 을 먹은 뒤에 바로 출근을 하게되었네요ㅋㅋ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지점은 처음 가본건 아니지만, 갈 때 마다 깔끔한 느낌이라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방에 들어가보면 깔끔하게 침구와 다른 생활용품들이 정리되어있습니다. 주변에 나가서 조금만 걷다보면 횟집같은 음식점도 많고, 편의점도 있어서, 저녁에 간단히 뭔가 사다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



이번에는 앞쪽이 죄다 건물들이라 뷰가 찍을 만한 곳이 없었지만, 다른방으로 가면 철도가 쭉 보이는 경우도 있어서 야경도 멋지고 그렇더라구요ㅋㅋ



문에서 침대까지 오는길에는 왼쪽으로 화장실이 있었고, 신발은 문쪽에 벗어두고 시간을 보냈습니다. 침대에 누우면 바로 보이는 TV가 있는데요. 창가쪽의 테이블에서도 TV가 보이다보니 밤에는 테이블에서 맥주한잔하며 TV를 봤네요 :)



화장실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욕조는 없지만 깔끔하게 잘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샤워부스는 따로 있고, 좌변기 옆쪽으로는 세면대가 있습니다. 수건은 아주 넉넉해서 좋았습니다ㅋㅋ



테이블에는 리모콘과 함께 TV 채널이 표시되어있었는데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EBS 채널뿐만 아니라, MBC, SBS, KBS 등 지상파 방송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jtbc 같은 케이블 채널도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보던 번호와 다를 수 있으니, 이 가이드를 보고 선택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음날에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에서 조식 도 이용했는데요. 조식 이용후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조식을 먹고 바로 출근을하고, 연차를 낸 아내는 땡글이와 더 시간을 보내다가 체크아웃 했더라구요. 즐거운 서울 호캉스 경험 이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