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 음료도 무한리필 :)

반응형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 음료도 무한리필 :)

이케아 를 구경하면서 돌아다니다보면 시간가는줄을 잘 모르는데요. 그렇게 구경하고다니다가도 배고픈건 기억을 하게되더라구요. 배가고플때쯤에 마침 이케아 푸드코트가 보이도록 구조가 짜여져있나 싶을정도로 딱 맞게 보였어요 :)



이케아 고양점 은 꽤 많이 갔었지만, 푸드코트 는 처음으로 이용을 해봤는데요. 음식을 고르는 것이 복잡하진않았는데, 점심시간이라그런지 줄이 굉장히 길었고, 자리를 잡기가 힘들 것 같았습니다. 저는 자리를 잡고 앉아있고, 아내가 줄을 서있다가 음식을 주문했네요!



미트볼 5900원, 김치볶음밥 2900원, 등심돈까스 5900원 등이 나와있는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메뉴판 인데요. 가격 이 그렇게 비싸지도않아서, 부담스럽지않았습니다. 땡글이는 초반에 줄을 서있다가 너무 오래기다리다보니 지겨웠는지, 자리로 와서 앉아있었네요ㅋㅋ



물을 떠먹을수 있는 장소도 있었고, 위쪽에 보니 1000원이면 음료도 무한리필 로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음식을 먹다보면 느끼할 수 있는데, 탄산음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건 큰 장점 같아요 :)



돈까스, 닭다리, 김치볶음밥, 달걀 오플렛 등을 주문했습니다. 김치볶음밥과 리조또가 가격이 똑같아서인지 리조또로 찍혀있었어요! 생수도 사긴했는데, 물을 먹을 수 있는 식수대가 있는줄 모르고 결제했다고 하더라구요.



저렴한 음식은 2000원대이고, 제일 비싼 메뉴가 5900원입니다.



가성비가 참 좋아보이는 음식들입니다. 양도 꽤 많더라구요ㅋㅋ



돈까스는 꽤 두툼한 패티에, 밥도 함께 있어서 어른이 먹어도 배가 부를정도였습니다 :)



땡글이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달걀오믈렛을 먹었는데요. 맛있어하면서 잘 먹었네요 :)



땡글이가 참 맛있게 먹어서, 달걀 오믈렛 먹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촬영했습니다ㅋㅋ



저는 김치볶음밥을 주문했는데요. 2900원 가격 치고는 참 괜찮은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참 마음에 들었던 메뉴가 바로 이 닭다리 였는데요. 가격도 괜찮았고 맛도 있어서, 다음에는 2개 사먹자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는 처음으로 가봤는데요. 음료도 무한리필이고, 음식들 가성비도 참 좋은 곳 이었습니다. 여길 지나갈때마다 줄을 길게서있어서 맛있나보다고 짐작만 하고있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다음에도 또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케아 고양점 카페 - 크로아상 맛나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