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 신과함께 인과연 후기

반응형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 신과함께 인과연 후기

작년에 신과함께 죄와벌 을 재미있게보고나서, 인과연 이 나왔다길래 꼭 보고싶은 영화 리스트에 추가해놨는데요. 시간이 잘 안맞다보니 거의 끝나갈무렵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스포일러가 있을까봐, 신과함께 인과연 에 관련된 뉴스는 물론이고, 각종 SNS의 글들도 읽지않으며 시간을 보냈네요ㅋㅋㅋ



그러다가 우연히 "마동석이 범인" 이라는 댓글을 보고말았는데요. 엄청 정의롭고 착한인상인데 왜 범인역할을 맡았을까 생각을 하면서 봤는데, 끝까지 보고나니 범인이 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가을 했어요. 가짜 스포일러였나봐요ㅋㅋ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가 생긴지 얼마안되기도 했지만, 그동안 검단 사거리나 완정역쪽에서 영화관람을 했다보니 처음으로 가보게되었는데요. 주차장도 넓고, 화장실이나 영화관의 시설도 깨끗해서 참 마음에 드는 곳 이었습니다.



날씨도 굉장히 좋았는데요. 이 날은 싸이 흠뻑쇼인천아시아드 경기장 에서 진행되던날이라, 곳곳에 사람들도 많고, 통제하는 곳도 많더라구요 :)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는 처음으로 가봐서그런지 예매해놓은 표를 뽑을 수 있는 무인기계를 못찾겠길래, 일하시는 직원분께 부탁해서 표를 받았습니다. 유플러스 나만의 콕 을 이용해서 예매하고, 무료로 관람을 했는데요. 제가 신과함께 인과연 을 너무보고싶어하는 마음을 알았는지, 와이프가 특별히 아이를 봐줘서 혼자서 조조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영화관 입구로 들어서면, 동굴같은 느낌의 길이 쭉 보입니다. 어두워서그런지 더 깨끗한 느낌이었네요ㅋㅋ

각 상영관 앞에는 베이비시트 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영화시작 전 광고시간에 도착을 했는데요. 신과함께 인과연 을 보시러 온 분들이 자리에 거의 앉아있는 상태이다보니 영화관 안에서는 사진을 찍는게 죄송스러운 마음이 들어서 촬영은 못했네요!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는 처음이었지만, 자리도 불편하지않고 깨끗해서 재미있게 잘 보고왔습니다.



가는길에는 예매 해놓은 신과함께 인과연 영화시간에 맞춰 급하게 가느라 주변을 잘 둘러보지못했는데, 나무들도 많고 공터도 넓어서 소풍을 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자전거를 세워두는 공간도 있어서, 자전거를 타고가서 봐도 될 것 같았습니다.



인천아시아드경기장 이 규모가 참 큰데요. 롯데시네마 입구가 서구청쪽이라, 반대편으로 가면 상당히 많은 거리를 이동해야할 것 같았습니다. 근처에 그늘도 많이보여서, 날씨가 좀 더 시원해지면 놀러가고 그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까지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 에서 신과함께 인과연 보고 온 후기였습니다. 혹시나 못보신 분들에게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줄거리는 쓰지않았어요. 주호민 작가님의 웹툰 도 참 재미있게봤는데 영화도 재미있게 봐서요. 언제 3편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3편이 나오면 꼭 보러가야겠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