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 검단 메가박스 에서 보고왔어요

반응형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 검단 메가박스 에서 보고왔어요

저는 보통 1개월에 1편 정도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것 같아요. 엘지유플러스 나만의 콕 서비스를 영화서비스로 맞춰놓아서, 강제적으로 영화를 보게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은데요.



지난 주에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이라는 영화를 검단 메가박스 에서 보고왔습니다. 검단 사거리에 있는 롯데시네마 만 가서 보다가, 이번에 오랜만에 여기로 다녀왔네요ㅋㅋ



검단 메가박스영화 팜플렛 이 꼽혀있어서 뽑아서 사진을 촬영해봤는데요. 아래쪽에 보니 레고와 콜라보 도 진행하는 모양이었습니다. 인도렙터의 록우드 저택 난동, 카르노타우르스 자이로스피어 탈출, 블루의 헬리곱터 추격전 등등 이 있나보네요 :)



검단 메가박스 는 직장인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사원증이나 명함을 제시하면 할인이 된다고합니다. 월, 화 13시~23시 전에는 영화 3천원이 할인되고, 상사세끼 콤보는 2천원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상사세끼 라니 진짜 웃기네요ㅋㅋ



검단 메가박스 파니니하우스 옆쪽으로 가면 화장실이 있구요. 화장실 옆에는 하늘정원(?) 으로 향하는 문도 있습니다. 잠깐 나가봤더니 그렇게 크지도 않고, 꾸며져있지도 않은 공간이었습니다. 덥고, 담배피는 분들이 계셔서 얼른 들어왔네요!



원래 검단 메가박스 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 곳 인데, 저희는 조조를 보느라 아침일찍갔더니, 사람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를 볼 때도, 한 영화관에서 저희까지 한 10명 정도 같이 앉아서 본 것 같습니다 :)



쥬랴기 월드 : 폴른 킹덤 이었구요. 1회 상영이었습니다. 엘지 나만의 콕으로 예매를 해서그런지 LGTVIP 라고 표시가 되어있네요! 오전 9시10분 부터 11시 27분까지이니, 런닝타임은 2시간 17분짜리 영화인 모양이에요.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의 영화이고, 크리스 프랫 ,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프 골드브럼, 라프 스팰, 토비존스 등 유명한 배우들도 많이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쥬라기 월드 시리즈 를 얼마만에 영화관에서 본지 모르겠습니다. 스케일이 상당히 컸고, 전혀 그래픽이 어색하거나 하지않아서 좋았습니다. 인간들의 욕심때문에 공룡들이 위기에 빠지는 그런 내용인데요. 살짝 잔인한 장면들도 있지만, 엄청나게 잔인한 장면은 아니어서, 보기에 인상이 찌푸려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쥬라기 월드 : 폴른 킹덤 을 보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공룡들의 디테일한 부분이었는데요. 실제로 사람들과 함께 있는듯한 느낌에 몰입감이 더 커졌던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고왔네요. 검단 메가박스 에서 조조로 봤더니 떠드는 사람들도 없어서 더 재미있게 보고온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