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영화 아쿠아맨 후기 - 롯데시네마 검단점

반응형

영화 아쿠아맨 후기 - 롯데시네마 검단점

저는 초능력이 있는 사람들이나 히어로가 나오는 영화를 참 좋아해요. 우선, 현실에서 없는 내용을 어떻게 상상하고, 어떻게 구현해 내는지가 궁금해서 보게되는 것 같은데요.



영화 아쿠아맨 은 물속의 히어로 라는 점에서 꼭 보고싶었던 영화 입니다. 물속 장면을 촬영하기가 쉽지않고, CG로 구현하기도 쉽지않다고 들어서, 얼마나 잘 해냈을지 궁금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즈음에 롯데시네마 검단점 에서 봤던 후기 입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아침 에 보러갔는데요. 아내와 함께 보려고했는데, 아내는 히어로 영화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그런지, 영화 아쿠아맨 은 혼자서 보고오라고 하더라구요. 볼 때는 그냥 알았다고하고 가서 봤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크리스마스 아침에 혼자서 영화를 본거였네요ㅋㅋ



롯데시네마 검단점 에는 이런 포토존도 있는데요. 앨빈과 슈퍼밴드 인데, 저는 혼자갔으니 포토존만 찍어봤습니다ㅋㅋ 아침 9시도 되기전에 영화를 보러간 것 이라서, 사람들도 거의없고 한산하더라구요. 아침밥을 먹고나서 영화 아쿠아맨 을 보러간 것 이라서, 배도 별로 안고프길래 팝콘도 사지않고 들어가서 봤습니다 :)



영화 아쿠아맨 은 2018년 12월에 개봉이 됐고, DC 의 작품 입니다. 감독은 제임스 완, 제작은 피터 새프런, 출언은 제이슨 모모아, 윌럼 더포, 앰버 허드, 패트릭 윌슨, 야히아 압둘마틴 2세, 테무에라 모리슨, 돌프 룬드그랜, 니콜 키드먼 등이 출연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인간 아빠와 수중세계의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아쿠아맨의 이야기 인데요. 의지와 상관없이 수중세계인 아틀란티스와 지구를 오염시키는 육지 사람들, 그리고 육지 세상을 침략하려고하는 아틀란티스인들 사이에서 발전하는 아쿠아맨의 이야기 입니다. 많은 슈퍼히어로 영화 가 그렇듯이 내용에서 감동을 받는 목적보다는, CG의 정교함, 스케일 등에 중점을 두고 보면 참 좋은 영화 라는 생각이 드는 영화 입니다.



처음에 볼 때는 너무 약해보이는 히어로 여서 답답함이 조금 느껴졌었는데, 역시 나중에 보니 강해져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곳곳에서 나오는 멋진 대사들도 많이 있었고, CG도 화려하고 스케일도 커서 러닝타임143분 이나 되는데도 지루하지않게 볼 수 있는 영화 였습니다.



저 처럼 히어로 영화를 보실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영화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