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검단 서브웨이 에서 먹은 샌드위치 맛나다!

반응형

검단 서브웨이 에서 먹은 샌드위치 맛나다!

배가 엄청 고프지는 않았지만, 뭔가 먹고싶을 때 였는데요. 길을 걸어가다보니, 건너편에 검단 서브웨이 가 보여서 들어가게되었습니다.



서울에서는 몇 번 먹어보기는 했었는데, 인천 2호선 완정역 근처에 생긴건 처음으로 가봤네요 :)



점심시간쯤 이라서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실제로 앞에 가보니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 샌드위치 를 앉아서 드시는분들 보다는 포장을 해서 가져가시는 분들이 더 많아보였습니다.



검단 서브웨이 도 다른 매장과 주문방식은 똑같은데요. 만들어주시는분 바로 앞에서 빵도 고르고, 토핑도 고르고 하면 되는 것 입니다. 그냥 맛있어보이는걸로 선택하면 되더라구요! 빵이나 토핑을 어떤걸 골라야할지 고민이된다면, 추천해달라고하면 어울리는 토핑을 바로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처음 해본다고해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을 것 같았습니다 :)



종류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크게는 클래식, 프레쉬 앤 라이트, 프리미엄 으로 구분할 수 있겠습니다. 세트 메뉴를 하게되면 음료와 쿠키 또는 음료와 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격 은 1900원 추가하면 됩니다. 샐러드 종류도 있었는데요. 베지 샐러드, 로스트 치킨 샐러드 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입맛 취향이 비슷하다보니, 30cm 를 주문해서 둘이 나눠먹었는데요. 15cm 2개를 주문하는 것 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각각 취향이 다르다면 15cm 샌드위치 를 각각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단체주문도 가능한데요. 파티 플래터, 쿠키 플래터, 쿠키박스, 자이언트 써브 등이 있습니다. 자이언트 써브 의 경우에는 90cm , 180cm 2가지가 있는데요. 90cm 는 성인 10~15명 기준으로 보시면 되고, 가격은 69500원 입니다. 180cm 의 경우에는 성인 20~25명 기준으로 보시면되고, 139000원 인데요.



혹시 단체로 드시는 분들이 주문하기에 좋아보였습니다. 다만, 로스트 치킨 샌드위치를 기준으로 30cm 에 9900원이니 90cm 면 3만원 정도가 되는데, 긴 빵을 이어붙인것 이라서 비싼 것인지, 어떤 부분에서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



30cm 짜리를 하나 주문해서 2개로 나눠달라고 말씀드리면 이렇게 나눠주시는데요. 15cm 가 한명이 출출할 때 먹기에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너무 배부르지도, 너무 배고프지도 않았어요!



빵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견과류 같은 것이 박혀있는 것을 좋아해서 이 빵으로 결정을 했는데요. 토핑들과도 잘 어울리고, 고소해서 더 맛나는 것 같았습니다.



야채와 참 잘 어울리는데다가, 야채도 참 신선한 느낌이었는데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ㅋㅋ



검단 서브웨이 가 별로 멀지않아서, 지나가다가 생각나면 한 번씩 샌드위치 를 사먹게 될 것 같아요 :)



완정역에서 힐스테이트 방향으로 걸어가다 보면, 상가건물 1층에 금방 보이더라구요. 맛나게 잘 먹고왔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