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삼성역 횟집 - 물고기하우스 본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삼성역 횟집 - 물고기하우스 본점 다녀왔어요

얼마 전 강남에서 친구를 만났는데요. 회가 먹고싶길래 찾아보다가, 삼성역 횟집 을 찾아서 가봤습니다. 찾아간곳은 물고기하우스 본점 인데요.



근처의 다른 횟집들은 1인 비용이 10만원이 넘길래 부담되서 선택한 곳 이었는데, 맛도 분위기도 괜찮았네요 :)



삼성역에서는 5~10분정도 떨어져있는 곳 이구요.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서 늦게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1층에서 친구를 기다리는데 자리가 없어질까봐, 제가 먼저 자리를 맡고 기다리고있었네요ㅋㅋ



손님이 오면 먼저, "이랏샤이마세" 하면서 외치시는데요. 일본의 느낌을 내려고하신 것 같기도합니다. 바로바로 세팅을 해주시는데요. 이것저것 친절하게 설명도 잘 해주십니다.



물고기하우스 본점 코스요리 가격인데요. 



1인 물고기코스 가격 은 42000원 이고, 1인 스페셜코스 가격 은 65000원 입니다. 한 번 나오는 가격은 아니고, 무한리필 가격 이니, 회는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고있으면 이렇게 회를 가져다주시는데요. 어떤 회가 어떤 물고기 인지 이름을 알려주십니다. 들으면서 아 그렇구나 하기는하는데, 금방 잊어먹어요ㅋㅋ 다 먹고나서 무한리필 을 할 때도, 회를 놓아주시면서 어떤 회인지 알려주시더라구요 :)



기본반찬으로는 마늘, 단무지, 생강, 해조류무침, 고추 등이 있는데요. 모자르다고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가져다주십니다.



회는 역시 소주를 마시면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처음처럼 을 주문했습니다ㅋㅋ



코스요리이다보니, 회 말고도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요. 구운 마늘도 주시더라구요.



초밥과 롤도 인원 수에 맞게 가져다주셔요.



회와 다른 안주거리를 가져다주시니까 술을 더 자꾸 마시게되더라구요ㅋㅋ



삼성역 횟집 을 근처에서 찾아보다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길래 물고기하우스 본점 을 선택한 것 이었는데, 코스요리이면서도 무한리필 이라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친구들과 배부르게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았고, 회사 사람들과 회식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같았네요.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



물고기하우스 본점 의 위치인데요. 삼성역 3번출구나 4번출구에서 걸어가면 될 것 같습니다. 걸어가도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