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청라 개성손만두 다녀왔어요

반응형

청라 개성손만두 다녀왔어요

얼마 전, 점심시간이 되었는데 밥 말고 뭔가 다른 것이 먹고싶은 주말이었는데요. 부모님께서 맛집으로 추천해주셔서 청라 개성손만두 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몇 번 가봤는데 엄청 맛있었다며 칭찬을 하시며, 평소에는 줄을 서서 먹는다는 곳 이었는데요. 이번에 다녀왔던 청라 개성손만두 후기 입니다 :)



대로변에 주차를 할 곳은 없어서, 뒤쪽으로 가서 세워야하는데요. 주차공간이 좁지않아서 어렵지않게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청라 개성손만두 는 이런 모습입니다. 점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갔는데도, 자리가 거의 가득 차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뜨거운 음식이다보니, 음식점안은 조금 더웠습니다.



우선, 땡글이가 먹을만한 것이 있을지 여쭤봤는데요. 청라 개성손만두 에서 있는 만두는 매운맛 1가지 입니다. 아이와 먹을 메뉴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쉬웠는데요. 땡글이는 이것저것 많이 집어먹고갔던거라 배가 부르긴했겠지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없는건 아쉬웠네요!



만두전골 가격 은 8000원, 손만두 가격 은 7000원, 칼국수사리 가격은 2000원, 야채사리 가격은 2000원, 음료수 가격 은 1000원 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것 처럼, 돼지고기와 쌀, 배추 등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두전골 포장판매의 경우에는 7천원 이었는데요. 음식점에서 먹지않고, 포장만 해가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밑반찬은 매운 단무지와, 김치 입니다.



저희는 다섯명이서 간 것 이라서 만두전골과 손만두를 주문했는데요. 이것저것 많이 시켜서 오래걸릴 줄 알았더니, 청라 개성손만두 는 엄청 금방 나오더라구요.



만두전골을 주문하면 육수는 따로 끓이도록 되어있고, 접시에는 면과 만두를 따로 가져다 주십니다. 육수가 끓으면 넣어서 먹도록 되어있어요 :)



육수가 끓을 동안 손만두를 집어먹고있으면 되는데요. 손만두는 7천원 이니 하나에 1천원꼴 인 것 같습니다.



속이 꽉차있고 맛도 있는데요. 왜 그렇게 줄을 서서 먹는건지 알겠더라구요. 간도 잘 맞고, 크기도 커서 전골을 먹기도 전에 든든해졌습니다ㅋㅋ



청라 개성손만두 는 부모님께서 가보시고나서 괜찮다며 추천을 해주셔서 간 것 이었는데요. 만두전골도 맛있고 손만두도 맛있었네요. 역시 부모님이 추천해주시는 곳은 웬만하면 맛있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