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 데이트 장소로 좋다 :)

반응형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 데이트 장소로 좋다 :)

아내도 저도, 커피를 좋아하는편 이다보니, 어딘가 여행을 가면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는지 찾아보는데요. 점심도 함께 먹으면서 커피도 마실 수 있는 갈만한 카페를 찾아보다가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을 찾았습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확인을 해보니, 예뻐보이기도했고, 가까운데다가 넓어보였는데요. 아이랑 함께 가기에도 좋은 장소 같아서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을 선택했습니다 :)



월요일에 가서그런지, 카페 안은 한가한편 이었는데요.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은 이번에 가족여행을 갔다가 처음으로 가본 곳 인데요. 주차장에 차가 엄청나게 많아서 놀랐습니다. 일요일과 석가탄신일 사이에 껴있는 월요일이라, 다른 평일 보다는 사람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외관의 모습은 멀리서도 알아볼 수 있을 정도로 특이한 모습이구요. 다른 카페와는 분위기가 참 다릅니다. 이색 카페 라서, 데이트 장소 로도 많이 찾는 것 같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에 가면, 여기서 사진을 많이 촬영하시는데요. 줄을 서서 촬영을 하는 정도는 아니었지만, 저희도 남기기위해서 촬영을 해봤네요. 해가 그렇게 강하지도않았는데 썬글라스를 쓰겠다고해서 쓰고 촬영해봤습니다ㅋㅋ



매장은 이런 모습이구요. 한 쪽은 실내의 느낌이고, 한쪽은 실외의 느낌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실내의 느낌의 자리에 앉아있다가, 나중에는 실회 느낌의 장소로 옮겨서 커피를 마셨네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시는데요. 쿠반샌드위치 세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 한잔을 주문했습니다.



쿠반 샌드위치 세트 가격은 11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가격은 6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가격은 6500원 인데요. 커피 가격이 다른 카페에 비해서는 비싼편 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장소로는 좋은 곳 같았습니다. 저희는 오랜만에 가족여행을 간 것이라서 아끼지않고 먹기로했어요 :)



쿠반 샌드위치 의 모습입니다. 참 예쁘게 담아서 올려주니, 사진을 촬영해서 올리기도 좋은 것 같았습니다.



카페 에 오기전에 점심을 먹고 오려고했는데, 맛집 을 네비에 찍어서 가는게 아니다보니 길에 뭐가 있는지도 잘 모르고,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가는 길에 보이면 먹자는 생각으로 가다보니, 주변에 먹을만한 음식점이 잘 안보이더라구요. 배가고파서 쿠반 샌드위치 를 함께 시키도 했는데요. 내용물도 알차고 맛있어보였습니다 :)



쿠반샌드위치는 매운맛은 전혀 아니라서, 아이도 함께 먹어도 될 것 같았습니다. 조금만 매워도 먹지않는 땡글이도 엄청 잘 먹었네요ㅋㅋ



샌드위치를 다 먹고나서는 야외쪽으로 자리를 옮겼는데요. 옆쪽으로 나무들도 보이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좋더라구요.



쿠반 샌드위치를 한조각 거의 다 먹었는데, 플레인 치즈 케이크가 또 먹고싶다길래 사와서 먹었습니다. 가격 은 무려 한 조각에 8000원 이었네요ㄷㄷ



플레인 치즈케이크는 이런 모습이었는데요. 조각이 상당히 작아보이기는하지만, 치즈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땡글이도 맛있는지 참 잘 먹고왔네요ㅋㅋ 밥을 먹는 것 보다 가격 이 더 많이 나오기는 했지만, 예쁜 카페에서 잘 먹고온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용인 나인블럭 (9block) 기흥점 은 처음 가봤는데요. 다른 지점들도 보이면 가봐야겠습니다.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고, 사진을 찍어도 분위기있게 나오는 카페라 마음에 들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