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귤에 사람 얼굴 그리며 놀기^^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스케치북에 점을 찍으면서 놀고나서


귤에 사람 얼굴을 그리며 놀아봤어요!


2017/03/19-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그림 그리기 놀이 했어요^^


네임펜으로 스케치북에 드림을 그렸던 이야기도 함께 올려요ㅋ


크레파스나 수성펜으로는 잘 안그려질 것 같아서


네임펜으로 그려봤는데 진하게 잘 그려지더라구요!


귤은 껍질을 까서먹으면되니 이렇게 네임펜으로


사람 얼굴을 그리면서 놀아주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스케치북에 네임펜으로 점을 찍어주면


점들을 이어보면서 그림을 완성해봤던 경험이 있어서


네임펜으로 뭘하면서 놀 수 있는지 기대하는 표정이었어요ㅋ


아빠가 놀자면서 귤 바구니까지 가지고오니


어떻게 놀겠다는건지 어리둥절한 것 같기도하고^^



귤에다가 사람 얼굴을 그리면서 놀아보자고 말하니


처음에는 어떻게 하는거냐고 물어보더니만


금방 따라서 그리는 땡글이예요!



점점 해볼수록 더 집중하게 되는 모양이었어요.


이제는 제법 한 손에는 귤을 딱 잡고


펜으로 그림을 그릴 줄 아는 땡글이예요!



귤에 농약같은 것이 묻어있을까봐


귤에 사람 얼굴 그리며 놀기 놀이를 하기전에


깨끗하게 씻어놓았다가 물기가 마른다음에 시작했어요ㅋㅋ



땡글이가 열심히 그린 사람 얼굴 모습이예요.


귤이 입체형이다보니 그리기가 어렵긴하지만


열심히 그려본 땡글이예요^^



저도 옆에서 보여준다고 사람 얼굴을 그려봤어요!


야심차게 그려보기는했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그리기가 힘들더라구요ㅋ



다른 색 네임펜으로도 그려보는 중 이예요^^



많은 아이들이 그렇지만


땡글이도 집중을 하면 입이 삐죽나와요^^


네임펜을 잡은 모습이 어색하기는해도


나름대로 꼭 잡고 그림을 그려보는 중 이에요ㅋㅋ



아까는 웃는 사람 얼굴을 그려봐서인지


화난 얼굴을 그려보는 중 인데


표정도 따라하게 되는가봐요ㅋ



제가 계속 보고있으니


아빠도 그리라고 이야기를 한 번 하더니



다시 집중모드예요ㅋㅋ



땡글이가 집중을 하고있는동안


저도 귤에 사람 얼굴을 그려봤어요^^



언니를 그려달라고해서 여성 얼굴을 열심히 그려봤는데


역시 실력이 없어서 힘들긴한거같아요ㅋㅋ


땡글이는 이걸 보고도 이쁘다며


진짜 이쁘다며 칭찬을 해주네요^^


귤을 먹기전에 이렇게 아이와 함께


놀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귤에 사람 얼굴을 그리며 놀았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