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소피아공주 요로도트 아동 덧신

반응형

유치원에서 신는 신발 바꿔줬습니다

 

딸내미는 양말이든 신발이든

아껴신는 모습을 못 봤어요

그리고 어차피 금방 작아지기다보니까

아껴서 신으라고 이야기도 하지 않는데요

열심히 신고있다 보니까

많이 작아져서 못 신게 되는 경우도 있지만

너무 닳아서 사주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작아져서 못 신었다기보다는

너무 닳아서 새것으로 사줬는데요!

 

디자인을 보고 크게 신경을 쓰지는 않다 보니

로봇이 그려져있거나 파란색만 아니면

그냥 신고 다니더라고요!

 

이번에는 공주 느낌이 물씬 나는

소피아공주 요로도트 아동 덧신을 사왔어요

유치원에서 예쁜 것을 많이 신고 다니는지

보여주자마자 엄청 좋아해줬습니다 :)

 

 

앞쪽에 소피아공주 캐릭터

그려져있는 디자인이었는데요

완벽하게 똑같지는 않고

서로 마주 보고 있는 모습으로 그려져 있었어요

 

주의사항도 읽어봤습니다

주의사항이 가죽, 메시 등 섬유 소재

,금속 장식을 사용한 제품,

EVA 소재의 경우 등으로

한 가지 소재에 대해서의 주의사항이 나와있지 않고

전체적으로 쓰여있어서

아동 덧신이 어떤 소재로 되어있는지 먼저 볼 필요가 있었어요

아마 여러 가지가 섞여있는 제품이라

이렇게 쓰여있던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들은 장식 부분이 떨어지면

삼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고요

신발 뒤꿈치를 꺾어 신지 않아야겠어요!

 

 겉감은 폴리에스터로 되어있었고요

안감은 면으로 되어있었어요

창은 폴리에스터와 폴리우레탄으로 되어있는데요

어떤 재질이 맞는 주의사항인지 잘 몰라서

전체적으로 다시 한번 읽어봤습니다

 

1. 건조할 때는 응달에서 말림

2. 젖었을 때는 직사광선이나 불로 건조하지 말아야함

3. 솔로 잘 닦아줄 것

4. 보존 시에는 적정한 온도와 습도에서 보관

5. 수분이나 염화칼슘이 묻을 경우

물이 빠지거나 색상 변화가 생길 수 있음

6. 기름기가 있는 장소에서의 사용은 가급적 피해야 함

7. 표면이 더러워졌을 때는

비눗물에 적신 천을 사용해야 하고

구두약 등을 사용할 필요는 없음

8. 장시간 물에 담가두지 않아야 함

9. 에스컬레이터 등에 끼일 수 있으니 조심

 

금속에 관한 주의사항에 경우에

신발에 금속 재질이 없는 것 같아보여서

읽지 않았어요!

이 정도를 지켜서 사용하는 경우에

닳지 않는다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

 

 

일곱 살 딸내미의

발 사이즈는 200 이었고요

아동 덧신의 사이즈를 확인하고는

너무 큰 걸 산 게 아닌가 싶었는데요

막상 신어보니 양말을 신고 신으면

딱 맞을 것 같은 사이즈 같아 보였습니다

발이 이렇게 많이 자랐구나 하고 새삼 느꼈어요!

 

뒤꿈치 부분은 바로 신고 다니기 편하도록

고무밴드 형식으로 되어있었어요

 

저는 딸내미 신발을 볼 때

아래쪽을 가장 신경 써서 보는편인데요

워낙 조심성이 없어서 잘 넘어지다 보니

미끄러운 재질은 걱정이 되기 때문이예요

손을 대보니

쉽게 미끄러질 것 같지는 않은 재질이어서 안심됐어요 :)

 

 왼발과 오른발의 덧신이 고무줄로 이어져있었습니다

혹시 교환해야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처음엔 신어보게 했더니 편하다고 했어요 :)

 

새 아동 덧신이라 그런지

반려동물인 리토도 와서

누르고 자세히 보는 중 이었어요 ㅋㅋ

한 번 신어보고 나서

바로 고무줄을 끊고 유치원 가방에 넣어뒀습니다 :)

 

구경하는 척하더니

덧신의 형태를 잡아주려고 넣어져있던

플라스틱을 물고 도망 다니면서

놀고 그랬는데요

이런 걸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얼마나 신을지는 모르겠지만

예쁘게 오래 잘 신고 다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소피아공주 요로도트 아동 덧신

이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