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생활정보

세부 고동리 - 필리핀에서 불고기 & 제육볶음 맛본 한식집

반응형

비행기를 새벽부터 준비해서 타고 간 데다가

기내식이 없는 비행기 였기 때문에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가이드와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

공항에서 시간을 더 보냈다 보니

더 배가 고프게 느껴지는 것 같았는데요

나중에 오신 여행사 소장님께서는 한국 사람이라

대화가 잘 통한다는 것만 해도 기뻤어요 ㅋㅋ

죄송하다고 여러 번 사과를 하셔서

화가 많이 풀린 상태였습니다 :)

 

여행사 소장님: "가이드가 연락 안 된 것은 정말 죄송합니다.

배가 많이 고프실 텐데 가는 곳의 음료, 술값은 전부 제가 내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밥 드시고 나면 리조트에 가기 전까지도

시간이 조금 남으실 텐데

그 시간 동안 피로를 풀어드릴만한 곳도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라고 말씀을 하시고 이곳저곳을 데려다주셨습니다

피곤했는데 밥을 먹자마자

여행 피로도 풀고 좋았습니다 ^^

 

공항에서 출발해서 10분 정도 차를 타고 갔더니

고동리라는 음식점이 보였어요

한글로 쓰여있어서 더 잘 보였네요 :)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불고기와 제육볶음 이었는데요

그 외에도 족발과 닭백숙

메뉴로 있는 곳이었어요

 

차에다 큰 짐을 놓고 내려서 안쪽으로 들어가니

잘 보이지 않는 글씨로

별관이라고 쓰여있는 것이 보였습니다

차에서 내리니 참 더웟지만

안에는 에어컨을 켜고 기다리셨는지

시원해서 좋았어요!

 

시원한 곳에 앉아 있으니

소주를 한 병 가져다주셨습니다

영어가 약간 더 많이 쓰여있는 것 외에는

거의 비슷하게 생긴 소주였어요

맛에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소주가 미지근하지 않았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다는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

낮이라서 많이 마시지는 않았고

1병으로 장인어른과 둘이서 나눠마셨고요

 

 

소주를 따라두고 있으니 불고기를 가져다주셨는데요

배가 고파서 더 그렇게 느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을 출발한지 몇 시간 되지도 않았는데

한국 음식을 보니 반가웠어요 ㅋㅋ

고기 위로 쌓아올려져 있는

당면도 맛있어 보였어요

 

밑반찬들도 한국에서 먹을 수 있던 반찬들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반찬을 가져다주시는 모습만 다를 뿐

여기가 한국인지 세부인지 모를 정도였어요 ㅋㅋ

잠시 후에 제육볶음도 가져다주셨는데

전부 익어서 나와서 먹기에 더 좋았습니다

제육볶음을 더 맛있게 먹었는데

사진 촬영은 못했어요

한국에서 먹던 그 제육볶음 맛 이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따로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음식이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테이블을 다니며 채워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

 

딸내미는 다 먹고 나서 외할머니를

따라가더니 빠삐코를 하나 사 왔습니다

가격이 2달러라 비싸기는 했지만

수입된 아이스크림이라

비싼 가보다 하고 먹었습니다

한식을 차려주는 곳이 은근히 많이 있기는 한데요

한국 음식이 그리울 때는 여기서

먹어도 될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세부에서의 첫 메뉴였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항에서 멀지않은 위치에 있어서

한국 음식이 생각나는 분들이 많이 찾는

음식점일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여기서 밥을 먹고 있으니

변경된 가이드가 도착을 해서 인사를 나눴습니다

라푸라는 가이드였는데

처음에는 이름만 듣고 외국 가이드인가 했는데

우리나라 사람이더라고요 ㅋㅋ

라푸라푸 시티에서 이름을 따서

외국 이름으로 했습니다 :)

알고 보니 유쾌하고 재미있어서

잘 만났다고 생각하면서 다녔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