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유아 비즈 - 나비모양 비즈세트

반응형

유아 비즈 - 나비모양 비즈세트

연말연시에는 땡글이가 선물을 참 많이받는 시기예요. 본가에도 처가에도 아이가 땡글이 뿐이다보니, 이모, 삼촌, 할아버지, 할머니,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외삼촌에게 선물을 받고, 거기에 유치원, 학원, 엄마, 아빠에게까지 받아서 그런가봐요ㅋㅋ



지금까지 유아 비즈 를 사주지않은건, '땡글이가 잘 못할 것 같아서' 라는 마음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더 큰 이유는, 집안 곳곳에 죄다 쏟아놓을 것 같아서였어요. 그 작은 비즈들이 집안 여기저기에 쏟아져있으면 밟고 아플 수도 있고, 여러가지 문제가 있을 것 같아서요ㅋㅋ



어느 날 회사에 다녀왔더니, 나비모양 비즈세트 라는 것을 뜯어놓고 놀고있떠라구요. 케이스는 나중에 악세사리 보관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



얼핏 보기에 유아 비즈 라서 그런지, 알들이 어른들이 하는 것 보다는 커보였습니다. 이름처럼 케이스도 나비모양 으로 되어있습니다.



제품명 은 나비모양 비즈세트, 재질은 플라스틱 입니다. 제조국은 중국, 판매자는 도로시 팬시 라는 곳 입니다. 수입자명은 도도코리아, 제조사 명은 FEI HONG GONG YI 입니다.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말아야하고, 만 8세 이상 사용하라고 되어있네요. 작은 부품들이 들어있어서 질식 위험이 있으니, 너무 어린 아이들과 유아 비즈 를 할 때는 함께 하는 어른들이 잘 봐줘야할 것 같습니다.



나비모양 비즈세트 를 열어보면, 유아 비즈 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만 8세 이상이 사용하라고 되어있기는하지만, 땡글이는 이제 먹을 수 없는 뭔가를 집어먹는 나이는 지나서 같이 하기로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8살 되고나서 하자고해봤자 들을리가 없어요ㅋㅋ



모양도 각각 다른데다가, 색도 알록달록해서 땡글이가 딱 좋아할만한 장난감 입니다. 유아 비즈 들 에는 끈을 꼽을 수 있는 구멍이 있고, 가운데 부분에는 끈들이 들어있는데요. 구멍에다가 끈을 넣어서 완성하는 제품 입니다.


 

끝 부분을 잘 잡고 꼽은 뒤에, 크기에 맞게 가위를 이용해서 끈을 잘라주면 되겠더라구요.



투명한 끈 은 생각보다 고무줄 느낌이 약해서, 일반 팔찌끈을 생각하면 안되겠습니다. 처음에는 잘 늘어난다고 생각해서 크기를 작게만들었는데, 손에 끼우기가 힘들었네요! 그리고 제가 손이 두꺼워서그런지 양쪽 끝을 묶기도 힘들었어요ㅋㅋ



꼭 착용하려는게 아니라 만들어놓으면 알록달록하니 예뻐서, 끈이 없어질 때 까지 계속 만들었습니다.



땡글이는 끈이 없어야 유아 비즈 를 그만만들겠다 싶었는데, 진짜 그랬네요ㅋㅋ 집에 실 어딨나 찾아서 나중에 또 만들기로하고 그만했어요. 만드는 동안 땡글이도 재미있어하고 시간도 잘 가고 좋아했어요! 지금까지 나비모양 비즈세트 장난감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