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4~8세)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 장난쳐보기ㅋㅋ

반응형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 장난쳐보기ㅋㅋ

땡글이는 크리스마스 가 다가올 때 쯤에 트리를 같이 장식하고 나서부터 말을 갑자기 잘 듣기 시작해요. 평소에 밥을 잘 안먹거나, 치카치카 를 하지않으려고 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 때 만큼은 말을 그래도 잘 듣는 편 인데요. 아마 크리스마스 선물 을 받기 위해서 일 것 이예요ㅋㅋ



5살 까지만 해도 "산타할아버지 가 말 잘들어서 선물을 주셨나보다" 하고, 성탄절 아침에 기쁘게 해주는 정도로만 준비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을 찾아보면서, 장난 도 같이 쳐보기로 했어요. 엉뚱한 선물 을 받으면 어떤 반응을 보일까 궁금하더라구요. A4용지 와 함께 목욕가운 을 준비했습니다 :)



A4 용지 는 인터넷 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프린트 용지 가 마침 떨어진데다가, 땡글이가 그림을 좋아하다보니 그렇게 필요없는 선물 은 아니었습니다ㅋㅋ



포장지다이소 에서 구매를 했는데요. 땡글이가 유치원에 간 사이에 포장을 해서 숨겨뒀다가, 24일에 잠이 들면 트리 아래에다가 꺼내놓기로 했습니다. 포장지 안에 또 포장이 되어있으면 이상할 것 같아서 포장지를 뜯어서 일부만 포장지로 포장을 했습니다 :)



안에다가 종이를 넣은 선물 이었지만, 포장을 해놓고보니, 제법 그럴싸 하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장식이 되어있는 트리 아래쪽에, 잘 보이는 곳에 놓아뒀습니다. 목욕가온은 포장해서 트리 바로 옆에 있는 통 안에 넣어두고, 종이를 먼저 열어보게 해놨어요 :)



12월 25일 아침에는, 땡글이가 설레였는지 다른 날에 비해서 일찍 일어나더라구요. 일어나자마자 산타할아버지 가 선물을 주고갔는지 보려고 거실로 달려나갔습니다.



트리 아래쪽에 준비가 되어있는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을 보고 엄청 좋아하면서 선물을 뜯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

포장지가 찢어질까봐 조금씩 조금씩 뜯었고, 스카치테이프도 생각보다 많이 붙였었는지, 포장지 뜯는데도 엄청 오래 걸렸습니다.



스카치 테이프를 하나하나 안찢어지게 뜯어가면서, 그렇게 애지중지 뜯을줄은 몰랐네요. 다 뜯고나서 A4 용지 가 조금 보이니까, 산타할아버지가 종이 를 선물로 주셨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종이라서 실망할줄 알았더니 산타할아버지가 준 선물이라 마냥 좋은 모양이었어요ㅋㅋ



다 뜯은 다음에 진짜 선물인 미니마우스 목욕가운도 선물로 꺼내줬습니다. 이 진짜 선물에는 크리스마스 카드도 함께 넣었는데요. 산타할아버지가 카드를 쓴 것 처럼해서 같이 놓아두었었어요ㅋㅋ 목욕가운은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로 괜찮을 것 같기도하고, 목욕을 싫어하는 땡글이가 목욕을 하고나서 입으면 좋을 것 같아서 준비를 한 것 인데요.



처음에 A4 용지 를 선물 로 받았을 때와 확실히 다른 리액션 이었습니다.



뒤에서 봐도 엄청 귀여워요! 역시 종이 보다는 목욕 가운 이 마음에 든 모양이었어요ㅋㅋ



선물을 뜯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남겨봤습니다. 2019년 크리스마스 에도 산타할아버지 를 믿고있을지 모르겠지만, 믿고있었으면 좋겠어요 :)



지금까지 유아 크리스마스 선물 을 주면서 장난도 치고, 진짜 선물도 줬던 포스팅 이었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