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삼성역 술집 - 월매네주막 괜찮다 :)

반응형

삼성역 술집 - 월매네주막 괜찮다 :)

얼마 전 퇴근하고나서 코엑스 주변에 있는 술집 으로 가려다가,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냥 삼성역 근처 에 있는 월매네주막 이라는 곳에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간단히 마시고 갈 것 이라서, 역과 멀지않길래 들어간거였는데 참 괜찮은 술집 이더라구요 :)



지하에 있는 곳 이었는데 사람들이 은근히 많아서, 안내해주시는 자리로 이동해서 앉았습니다. 메뉴 가 상당히 여러가지였는데요. 두부김치, 제육볶음, 계란말이, 닭발, 오돌뼈, 닭똥집구이, 닭도리탕, 홍어회 무침, 훈제족발, 모듬해물찜, 꼬막, 생굴, 간장새우, 참치김치찌개, 부대찌개, 홍합탕, 조개탕 등 종류가 많더라구요. 가격 도 15000원~25000원 정도로 구성되어있어서 크게 부담스럽지않은 가격 이었습니다.



저희는 감자전, 해물떡볶이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감자전 가격은 16000원, 해물떡볶이 가격 은 15000원 인데요. 3~4명이서 먹기에 괜찮은 양일 것 같습니다. 삼성역 술집 이 물가가 비싼편이라 2만원 아래의 안주들을 만나기가 힘든편인데, 월매네주막 은 거의 모든 메뉴가 2만원 내외라서 부담이 많이 줄어드는 것 같아요!



해물떡볶이가 먼저 나왔는데요. 떡도 쫄깃하고, 적당히 매콤한 맛 이라서 소주안주로 참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월매네주막 이라는 이름 때문에, 왠지 막걸리가 잘 어울릴 것 같기는 했는데, 저희는 그냥 소주 와 맥주 로 마셨네요ㅋㅋ



해물떡볶이가 약간 매콤하고, 감자전은 고소한 맛이라서 두 가지 메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



밑반찬은 콩나물과 함께 계란찜이 나오는데요. 밑반찬들도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월매네주막 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바로 감자전 이었는데요. 하나를 주문하면 이렇게 세 덩이를 주십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는데요. 요즘은 근처의 삼성역 술집 을 찾다가, 이 감자전 생각이 나서 찾게되기도 하더라구요ㅋㅋ



저희 멤버가 워낙 많이 먹는데다가 술도 많이 마시다보니, 닭발도 주문하고 계란말이도 주문하고 했습니다. 월매네주막 안주가 저렴한편인 만큼, 부담없이 자꾸 시키게 되더라구요. 다 먹고나와보면 돈은 항상 비슷하게 쓰는 것 같아요ㅋㅋ



닭발도 맛있게 먹었고, 계란말이도 맛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술안주로 딱 좋은 곳 이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감자전이 제일 맛있고 안주로도 딱인 것 같아요.



위치는 여기 입니다. 삼성역에서 나오면 바로 있는 곳 이라, 위치도 좋은 것 같아요 :)

삼성역 술집 을 찾으신다면 월매네주막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골이 많은지 사람도 많은 곳 이면서도 크게 시끄럽지않은 곳 이라 앞으로도 자주 가게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