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남양주 맛집 - 광릉 한옥집 진짜 구나!

반응형

남양주 맛집 - 광릉 한옥집 진짜 구나!

얼마 전 여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그대로 헤어지긴 아쉬워서 밥을 먹고 헤어지기로 했습니다. 그냥 남양주 맛집 을 검색해보니 광릉 한옥집 이라는 곳이 나왔는데요.



처음에는 또 광고에 낚이는건 아닌가 걱정하면서 차를 세워두고 들어갔는데, 광릉 한옥집 은 진짜 남양주 맛집 이었네요. 100% 제돈 내고 먹은 리얼후기 입니다. 같이간 일행들도 전부 맛있다고했어요 :)



이런 곳에 음식점이 있다는건가 싶을 때, 도로가에 차를 세우는 곳이 보이는데요. 차를 타고가면 휙 지나갈 수도 있는 자리에 광릉 한옥집 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문에 나와있는데요. 개점시간은 11시 30분 에서 11시로 조정한 듯 했고, 폐점시간은 8시 30분 으로 적혀져있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 입니다. 특이하게도 외부에서 음주하신분 에게는 술을 판매하지않고, 주류도 2인에 1병만 판매하는, 입구부터 남양주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곳 입니다.



광릉 한옥집 가격표 인데요.



육개장 10000원, 평양냉면 10000원, 비빔막국수 8000원, 소 숯불고기 메밀쌈 20000원, 메밀쌈 12000원 등 입니다. 여기에는 가격 이 나와있지않지만, 메밀쌈만 추가하는 경우 가격 이 6000원, 평양냉면, 비빔막국수 등은 곱배기를 주문하는 경우에 2000원을 추가하면 됩니다. 막걸리 3000원, 소주 4000원, 맥주 4000원, 음료수 1000원, 공기밥 1000원 등 입니다.



매장도 꽤 넓었고 점심시간도 많이 지난 시간이었는데,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었습니다. 남양주 맛집 인걸 알고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은 모양이었습니다.



소불고기 메밀쌈의 모습입니다. 양이 꽤 많은데요. 양이 이렇게 많은줄 모르고, 요것도 주문하고 육개장에 냉면에 막국수에 어른 수대로 여러가지 주문을 했습니다.


 

메밀쌈에다가 싸먹는 방식으로 먹는건데요. 이렇게 먹는건 광릉 한옥집 에서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그리고 밥도 이렇게 세 덩이가 있어서 굉장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소불고기를 메밀쌈에 싸서 보면 이런 모습인데요. 함께 이렇게 싸서먹으면 짠맛과 고소한 맛이 한꺼번에 나서 더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



그리고 막국수는 양이 적을 줄 알고 곱빼기를 주문했는데요. 둘이서 먹어도 배부를 것 같은 양 이었습니다.



게다가 맛도 있어서, 조금씩 나눠먹고 질리지않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배가 고픈상태여서 다 먹을 수 있긴했는데,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이날 저녁을 안먹었는데도 배불렀어요ㅋㅋ



뒷편에는 이렇게 대기장소도 있더라구요. 대기장소가 이렇게 있는 것 보니, 웨이팅이 정말 많기는 많은가보다 하고 생각했습니다. 대기장소에서는 커피도 마실 수 있고, 따뜻하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냥 길을 지나가다가 들렀던 광릉 한옥집 이었는데요. 예전에 남양주 에 살 때 여길 알았으면 자주 갔을 것 같은 진짜 남양주 맛집 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안나와있지만, 추가주문이 안되는데요. 그렇다보니 더 넉넉하게 시키게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근처에 지나가시게되면 꼭 가볼만한 맛집 이네요 :)



반응형